Friday 23 March 2018

Turbotax의 스톡 옵션보고 방법


종업원 스톡 옵션에 대해 이중 과세를 피하는 법.


종업원 스톡 옵션이나 주식 매입 계획에 참여한 사람은 세금을 초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많은 & mdash; 2014 년에 발효 된보고 요건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중개인은 종업원 스톡 옵션 또는 구매 계획을 통해 2014 년 1 월 1 일 이후에 취득 및 판매 된 주식에 대해 Form 1099-B에 대한 비용 기준을 이중 과세, 직원이 Form 8949를 수정하지 않는 한 새로운 요구 사항은 직원에게 부여 된 제한된 주식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ldquo; 매우 혼란스럽고 무서운 & rdquo; 국가 스톡 플랜 전문가 협회 (National Stock Professionals Professionals)의 이사 인 바바라 박 사 (Barbara Baksa)는 말한다. & ldquo; 중요한 것은 양식 1099-B에보고 된 비용 기준이 정확하다고 가정하지 않는 것입니다. IRS가 조정 내용을보고하는 방법에 대한 귀하의 이해에 자신감을 가져야하며 IRS가 귀하의 실수로이를 처리 할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야합니다. & rdquo;


주식 보상은 베이 지역, 특히 기술 분야에서 일반적입니다. 작년에 회사 주식을 매각 한 종업원은 2 월 중순에 1099 개를 받기 시작해야합니다. 국세청 (IRS)은이 시한 폭탄에 대해 납세자들에게 경고 할 길을 빠져 나오지 않았습니다. 직원들은 고용주 및 중개 회사에서 얻은 모든 것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세금 전문가와의 상담을 적극적으로 고려해야합니다.


중개 회사는 고객 및 IRS에 주식 및 기타 증권의 판매를보고하기 위해 양식 1099-B를 사용합니다. 비용 기준은 커미션을 포함하여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금액입니다. 수익은 커미션 후에 판매에서 얻은 것입니다.


보통 주식 매매의 경우 비용 기반과 수익의 차이는 Schedule D의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보고됩니다.


그러나 종업원 옵션이나 구매 계획에 따라 취득한 주식은 다릅니다. 최소한 귀하의 이익 중 일부는 보상으로 간주되어 일반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W-2 양식의 1 번 상자에 임금으로 포함됩니다. 그러나 판매는 또한 Schedule D에보고되어야합니다.


그리고 거기에 문지르 기가 있습니다. 보상 구성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비용 기준을 조정하지 않는 한 그 금액에 두 번 세금이 부과됩니다. 경상 이익과 자본 이득으로.


2011 년부터 2013 년까지 중개인은 직원을 위해이 조정을하고 Form 1099-B에 대한 정확한 비용 기준을보고 할 수있는 옵션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이 그랬다.


새로운 규칙에 따라 중개인은 종업원 스톡 옵션 또는 구매 계획을 통해 2014 년 1 월 1 일 이후에 인수 한 주식에 대해 조정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조정되지 않은 근거 나 종업원이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금액만을보고 할 수 있습니다. 이중 과세를 피하려면 직원이 8949 양식을 수정해야합니다.


경고 : & ldquo; 1g 조정 & rdquo; 상자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조정을 위해 양식 1099-B에; 그것은 완전히 다른 것을위한 것입니다. 조정에 필요한 정보는 아마도 귀하의 1099-B와 함께 제공되는 보충 자료에있을 것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봅시다. 주당 10 달러로 회사에서 주식을 취득 할 수있는 옵션이 부여되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약간 다르지만 새로운 요구 사항에 해당됩니다.)


주식이 $ 30 인 경우 옵션을 행사하고 동시에 주식을 판매합니다. 당신은 20 달러의 이득을 얻습니다. 그것 모두는 경상 수입입니다.


& ldquo; 회사는 세금을 보류하고 W-2에 20 달러를 소득으로보고합니다. 브로커는 판매를 위해 1099를 발급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주식에 대해 지불 한 10 달러의 비용 기준을 포함합니다. 하지만 기본은 실제로 30 달러입니다. & rdquo; 박 사장의 말이다.


20 달러에 두 번 세금을 내지 않으려면 양식 8949를 조정해야합니다.


시장 가격이 30 달러이지만 2014 년에 주식을 보유하고 2015 년에 40 달러에 판매하는 옵션을 행사하면 어떻게됩니까?


이 경우 2014 년에 W-2에 20 달러가 추가되지만 2014 년에는 1099-B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2015 년에는 1099-B로 비용 기준으로 10 달러, 매출액으로 40 달러를 제시하게됩니다. 20 달러의 이중 과세를 피하려면 양식 8949를 조정해야합니다. 나머지 10 달러는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취득한 주식의 경우, 조정은 구매 후 주식을 보유하는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시나리오는 너무 복잡하여이 시점에서 예제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새 규칙은이 계획에 따라 2014 년 이후에 취득한 주식에만 적용됩니다. 취득한 의미가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일부 중개 회사는 스톡 옵션이 취득일로 부여 된 날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스톡 옵션 행사 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식 매입 계획의 경우 인수 날짜는 일반적으로 구매 날짜입니다.


어쨌든 2014 년 이전에 이러한 계획 중 하나에 따라 인수 된 주식의 경우 중개인은 적절한 기준 (조정) 또는 잘못된 기준 (조정되지 않음)을보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중개인이 같은 방식으로 신고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E-Trade 및 Fidelity를 포함한 일부 브로커는 인수 시점과 관계없이 2014 년에 판매 된 모든 주식에 대해 조정되지 않은 기준을보고합니다. 충실도에는 보충 문서의 조정 근거가 포함됩니다.


Charles Schwab은 스톡 옵션과 주식 구매 계획에 대해 하나의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옵션은 일반적으로 부여 일 이후 적어도 1 년 동안은 가득되지 않거나 매각 가능하지 않게된다. 결과적으로 2014 년에 2014 년에 주식을 판매 한 고객이 거의 없으며 2014 년에도 부여되었습니다. 따라서 2014 년에는 옵션을 통해 얻은 모든 주식에 대해 조정 된 기준을보고합니다. 2015 년 이후에는 모든 옵션 주식에 대해 조정되지 않은 기준이보고됩니다.


그러나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취득한 주식의 경우 Schwab은 인수 시점과 관계없이 모든 주식에 대해 조정되지 않은 기준을보고 할 것입니다.


터보 택스 (TurboTax)의 인튜이트 (Incuit)는 세금 조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직원들이 인터뷰 프로세스를 통해 올바른 조정을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 nbsp; 브로커가이를보고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우리는 그것을 올바르게 얻을 것입니다 & rdquo; 터보 택스 (TurboTax)의 부회장 인 밥 메이 한 (Bob Meighan)은 말한다.


Mystockoptions의 설립자 인 Bruce Brumberg는 옵션 또는 구매 계획을 통해 얻은 주식을 판매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상 수입을 가지며 브로커가 조정을하지 않는 한 Form 8949를 조정해야한다고 말했다. 보상을받지 못하고 조정할 필요가없는 유일한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일정 기간 (부여 일로부터 최소 2 년, 구매 후 최소 1 년) 동안 충분히 길게 개최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그들이 지불 한 것보다 적은 금액으로 주식을 매각했습니다.


& nbsp; 구매 계획을 통해 구매 한 주식을 적격 매매 가격으로 구매 가격 이하로 판매했습니다.


제한된 재고에는 새로운보고 요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직원은 제한된 주식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주식이 가득되었을 때, 가득액의 가득액은 보상으로 간주되어 그 해의 W-2에 추가됩니다.


직원이 제한된 주식을 얻는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 주식은 주식이 가득되었을 때 1,000 달러, 팔릴 때는 1,500 달러가됩니다. $ 1,000는 보상으로 간주되어 직원의 W-2에 추가됩니다.


주식이 팔리면 중개인은 1099-B를 보내 1,500 달러의 매출을 보여줍니다. 1099-B에 대한 비용 기준을 제공 할 필요가 없었으며 여전히 그렇습니다. 일부는 비용 기준을 제공 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할 경우 대개 조정 기준입니다 (1,000 달러).


터보 세금 행사 스톡 옵션. 터보 택스 (TurboTax)의 인튜이트 (Incuit)는 세금 조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직원들이 인터뷰 프로세스를 통해 올바른 조정을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자격있는 처분을 받기에 충분한 기간을 유지하십시오 (부여 일로부터 최소 2 년,


회사 주식 판매에 대한 세금 신고 : 초과 납부금을 피하는 방법.


터보 세금 행사 스톡 옵션. B가 있으면 소득세 신고서에 그 B를 입력해야합니다. 국세청 (IRS)은 모든 B의 사본을 받고 소득세 신고서에 판매가 표시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브로커에 의해보고 된 기준이 거의 틀림없이 판매를보고하는 데 올바른 기준을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이 "스톡 옵션"을 행사했기 때문에 나는 할 수 있습니다.


ISO는 귀사의 성장과 이익에 참여할 수있는 귀중한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지만 인식해야 할 세금 영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ISO를 이해하고 세금 책임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시간표를 기입 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ISO의 가치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일정한 주식수의 주식을 정해진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스톡 옵션을 부여받은 경우받은 옵션 유형을 확인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으면 옵션 동의서를 보거나 고용주에게 질문하십시오. 옵션 유형은 계약에서 분명하게 식별되어야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당신은 미리 설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사는데, 이는 실제 시장 가격보다 훨씬 낮을 수 있습니다. ISO의 이점은 스톡 옵션 보조금을 수령하거나 옵션을 행사할 때 수입을 신고하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주식을 팔 때만 과세 소득을보고합니다. 그리고 주식을 소유 한 기간에 따라 소득에 0 %에서 ISO까지의 자본 이득 률로 과세 할 수 있습니다. 세금은 거래 날짜, 주식 매수 선택권 행사 및 주식을 팔 때. 주식을 살 옵션을 행사 한 날에 지불 한 보조금 가격과 적정 시장 가격 간의 가격 차이를 거래 요소라고합니다.


그러나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AM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비 정식 주식 옵션의 경우, 옵션을 행사하는 해에 과세 보상으로 가격 할인을보고해야하며, 10 %에서 인센티브 스톡 옵션 거래가 가능한 5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되는 정규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각각은 조금 다르게 과세 될 수 있습니다.


ISO를 사용하면 다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각 거래에는 서로 다른 세금 영향이 있습니다. 처음과 마지막이 가장 유리합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시간에 수익금에 세금이 부과되는 방식이 결정됩니다. 위의 5 항목에 설명 된대로 주식을 매도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한 후 최소 2 년이 지난 후에도 주식을 매입 한 후 적어도 1 년과 1 일을 기다릴 수 있다면 매각 이익은 장기 매매 거래로 간주됩니다. 장기 자본 이득, 그래서 그것은 귀하의 일반 수입보다 낮은 속도로 과세됩니다.


귀하의 이익은 귀하가 주식에 지불하는 거래 가격과 귀하가 판매하는 시장 가격의 차이입니다. 이것은 가장 유리한 세제입니다. 왜냐하면 인정 된 장기 양도 소득이 보통 소득 세율과 비교하여 10 % 또는 15 % 소득세 괄호 안에있을 경우 최대 15 % 또는 0 %로 과세됩니다 35 %.


의회가하는 일에 따라 세율이 바뀔 수 있습니다. 이 1 년 및 2 년 제한을 충족시키는 판매를 유리한 세제 혜택을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에 "적법한 처분"이라고합니다. 귀하의 Form W-2에 대한 보상은 없으므로 일반 세율로 일반 소득으로 세금을 납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범주 5는 또한 적합한 처분입니다. 이제는 유리한 자본 이득 처리 기준을 충족시키기 전에 주식을 매각하는 경우 판매가 "부적격 처분"으로 간주되어 일반 세율로 판매 대금의 일부에 세금을 납부하게 될 수 있습니다. "부여 일"이라고 알려진 공모일로부터 2 년 이내의 주식을 매도 할 때 거래가 불합격 처리됩니다.


보고 된 금액은 바겐 세일 요소입니다. 이 요소는 구입 한 날의 주식 가격과 공정한 시장 가격의 차이입니다. 보고 된 보상은 경상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위에서 언급 한 카테고리 2, 3 및 4는 처분을 불합격 처리합니다. 아직 주식을 팔지 않았기 때문에 일정 D 캐피탈 손익에 아무 것도보고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고용주는 W-2 양식에 귀하의 옵션과 관련된 보상금을 포함시키지 않습니다. 이 금액을 귀하의 양식 대체 최소 세금, 라인에보고하십시오. 이 금액은 양식 W-2의 상자 1에보고 된 총 임금에 이미 포함되어 있어야합니다. 이는 귀하가 자본 이득으로 받아 들여지지 못하게하는 실격 판매이기 옵션을 행사 한 후 1 년 미만의 주식을 매각했기 때문에 낮은 자본 이득 비율로 과세됩니다.


이 금액이 W-2 양식의 상자 1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양식 7 행에보고하는 금액에 추가하십시오. 일정 D에있는 판매를 단기 판매로 신고하십시오. 실제 재고를 취득한 날짜와 판매 한 날짜 사이에 1 년 이상 경과하지 않아 판매가 단기간에 이루어집니다. Schedule D에보고 목적으로 :. 옵션을 행사하고 같은 해에 주식을 매각 했으므로 대체 최소 세금 목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전 예와 달리, 보상 금액은 판매 일의 시장 가격이 귀하가 옵션을 행사 한 날의 시장 가격보다 낮기 때문에 바겐 세일 요소 중 적은 금액 또는 주식 판매로 인한 실제 이득으로 계산됩니다. Schedule D, Part I의 판매를 단기 판매로보고하십시오. 주식을 구입 한 날짜와 판매 한 날짜 사이에 1 년 미만이 경과되어 단기간으로 간주됩니다.


이 판매가 옵션을 행사 한 해로 같은 해에 발생하지 않았으므로 AMT를 조정해야합니다. 처음에 주식을 구입할 때, 그 해에 AMT 목적으로 소득 조정을보고해야합니다.


이 경우 주식을 구입 한 연도에 대한 양식 대체 최소 세금을 살펴보십시오. 그래서 너는 무엇을합니까? 이 금액은 귀하의 고용주가 W-2 양식의 상자 1에 표시된 총 임금에 포함되어야합니다. 이는 귀하의 이익이 보통 소득보다 낮은 자본 이득 치료를받을 자격이 없다는 의미의 실격 판매이기 때문입니다. 이 금액이 W-2 양식의 상자 1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양식 7에보고하는 보상 수입 금액에 추가해야합니다.


주식을 취득한 날짜와 판매 한 날짜 사이에 1 년 이상이 경과했기 때문에 장기간입니다. 그럼 올해는 무엇을하나요?


양식에 다른 조정 사항을보고해야합니다. 이 판매는 부여 일과 판매 일 사이에 2 년 이상 경과하고 운동 날짜와 판매 날짜 사이에 1 년 이상 경과했기 때문에 적격 판매입니다. 귀하가 고용주로부터받는 Form W-2는이 판매에 대한 보상 금액을보고하지 않습니다. 주식을 구입 한 날짜와 판매 한 날짜 사이에 1 년 이상 경과하기 때문에 장기적인 것입니다.


이 판매 및 옵션 행사는 같은 해에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AMT를 조정해야합니다. 아래 섹션에서 AMT 조정을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구입하고 보유하는 경우, 대체 최소 세법 목적으로 바겐 세일 요소를 수입으로보고합니다. 양식에이 금액을보고하십시오. 작년에 주식을 판매 할 때, 판매 연도에 대한 양식의 다른 조정을보고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이보고해야 할 조정은 무엇입니까? 판매 세 (Form of Sales) 양식 조정은 대체 최소 세법 (Alternative Minimum Tax) 목적을 위해 주식 비용 기준에 추가되지만 일반 세금 목적으로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모두 매우 복잡하며 TurboTax와 같은 세금 준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는 해에는 행사일의 주식 시장 가치와 행사 가격의 차이가 AMT 규정에 따라 수입으로 계산됩니다. 이는 AMT 책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 해에는 AMT 크레딧을 받게됩니다. 이 크레딧을 사용하면 나중에 세액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AMT 크레딧을 사용할 수있는시기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AMT 크레딧을 수년 동안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과세 연도의 경우, 장기 미사용 AMT 크레딧은 사전 년도에 획득 한 크레딧입니다. 해마다 장기간의 미사용 크레딧을 보유한 납세자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수익을 제출하여 크레딧 금액의 절반 이상을 수령 할 수 있으며, 나머지는 수익을 신고하여 수금 할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AMT 목적을위한 자본 이득과 손실의 전체 모습을 살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의 현재 가치가 현재 지불 한 금액보다 적어 진 후에 시장이 돌아서도 여전히 대체 최소 세금의 적용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 주위에있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이 그것을 구입 한 해에 주식을 팔아 "실격 (disqualifying)"처분을하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AMT의 대상이되지 않지만 옵션 행사 가격과 판매 가격의 차이에 대해 정기적 인 세금이 부과됩니다. ISO 주식과 관련된 거래를하기 전에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TurboTax Premier Edition은 투자에 대한 추가 지원을 제공하므로 손익을 추적하고 계산할 수 있으며 TurboTax 계산이 정확하게 보장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고용주는 주식을 판매 할 때까지 정기적 인 세금 체계에 따라 세금이 부과되지 않으므로 소득세를 원천 징수 할 의무가 없습니다. 주식 판매의 결과를 고려할 때 세금 결과를 계획해야합니다. 추가 정보는 국세청 발행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주식 및 채권에서 임대 소득에 이르기까지 TurboTax Premier는 귀하의 세금을 올바르게 처리하도록 도와줍니다. 직원 주식 구매 계획.


자본 이득과 손실. 이제 모두가 로스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세금 환급을 예측하고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보다 큰 환급이나 월급을 받으려면 W-4를 조정하십시오.


세금 절감액을 산정하기 위해 연간 경비를 입력하십시오. 세금 환급에 대해 부양 가족으로 주장 할 수있는 사람을 알아보십시오. 자선 기부금을 큰 공제금으로 전환하십시오. 필요한 세무 서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세금 신고서에 대해 귀하가 청구 할 자격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보다 나은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세금 공제를 찾으십시오. 위의 기사는 대중의 광범위한 분야를 교육하기 위해 고안된 일반화 된 금융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개인화 된 세금, 투자, 법률 또는 기타 비즈니스 및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무료 로그인을 시작하십시오. 주요 내용으로 건너 뜁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왜 인센티브 스톡 옵션이 세금면에서 더 유리한가?


세금 신고서에 RSUs 또는 Stock Grants를보고하는 방법.


2017 년 세금 연도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RSU (Restricted Stock Units) 및 Stock Grants는 회사에서 직원이 현금이 아닌 회사에 투자 한 것에 대해 보상하기 위해 종종 사용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RSUs에는 판매 시점에 대한 규칙이 있습니다. 주식 보조금에는 종종 제한 사항도 있습니다. 귀하의 주식 보조금이 귀하에게 인도되는 방법과 그것이 부여되는지 여부는 세금 처리를 결정할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제한된 재고 단위.


제한된 재고 단위는 실제 주식 교부금의 대체품입니다. 회사에서 RSU를 제공하면 실제로 회사 주식을받지 못합니다. 오히려 미래의 실제 주가로 교환 될 단위를받습니다. 일반적으로 가득되는 날짜로 알려진 실제 주식의 소유권을 주장하는 날짜는 시간 또는 성과를 기준으로합니다.


RSU를 받으면 즉각적인 세금 부담이 없습니다. RSU가 주식을 보유하고 실제로 주식을 지급받을 때 세금 만 내면됩니다. 이 시점에서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기준으로 소득을 신고해야합니다.


주식 교부금.


주식 보조금을 통해 회사는 미래의 권리를 부여하는 단위가 아닌 주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항상 당신이 주식을 즉시 팔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주식 교부금에는 주식에 대한 권리를 잃을 수있는 가득 기간이 있습니다.


주식에 가득 찬 상태 일 때만 주식을 100 % 소유 할 권리가 있습니다. RSU와 마찬가지로 주식 부여는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이 경과하거나 특정 성과 지표가 충족 된 후에 확정됩니다. 귀하는 주식 보조금이 끝날 때까지 소득세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그 시점에서 주식 가치와 동일한 소득을보고해야합니다.


주식 매도.


RSU 나 주식 보조금을 통해받은 주식을 팔면 세금을 다시 내야합니다. 주식의 공정 가치에 대해 소득세를 납부 한 후에는 공개 시장에서 주식을 산 것과 마찬가지로 국세청이 세금을 부과합니다. 세금 징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득 기간에 공정 가치보다 높은 가격으로 주식을 매각하면 자본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년 미만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면 단기적으로 이익을 얻게되며 평소에 빚을지게됩니다 소득세 1 년 이상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장기적으로 이득을 얻습니다. 이는 유리한 자본 이득 율로 세금을 내야 함을 의미합니다.


세금 납부.


주식 보조금 및 RSUs를 통해받은 주식은 본질적으로 보상이므로 일반적으로 W-2에 자동으로보고됩니다. 일반적으로 세금은 세금을 부과 할 때 빚질 수있는 세금을 보류합니다. 모든 원천 징수와 마찬가지로, 고용주가 월급에서 공제 한 세금은 수익을 신고 할 때 빚진 세금 전액을 충당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용주가 주식 보조금이나 RSU에 세금을 원천 징수하지 않으면 예상 세금 납부 의무가 있습니다. 예상 세금으로 4 월 15 일, 6 월 15 일, 9 월 15 일, 1 월 15 일에 매 분기마다 IRS에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지급액은 연말에 귀하가 빚진 금액에 대한 추정치이며, 분기 별 수입을 기준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2 월에 거액의 주식 보조금을받는 경우 고용주 원천 징수가없는 경우 4 월 15 일에 보조금에 대한 예상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그러나 다음 주식 보조금이 12 월까지가 아니면 6 월 또는 9 월에 예상 지불액을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월급에서 현금을 원천 징수하지 않으려면 고용주가 세금을 납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천 징수 된 10 % 세금이 필요하고 주식 100 주를받는 경우 고용주는 10 주를 청산하고 90 주를 순 보조금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주식 및 채권에서 임대 소득에 이르기까지 TurboTax Premier는 귀하의 세금을 올바르게 처리하도록 도와줍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관련 기사.


투자 및 세금이 더 많습니다.


이보다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무료 세금 계산기 및.


세금 환급을 예측하고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보다 큰 환급이나 월급을 받으려면 W-4를 조정하십시오.


자영업자.


세금 절감액을 산정하기 위해 연간 경비를 입력하십시오.


부양 가족 신용 & amp;


세금 환급에 대해 부양 가족으로 주장 할 수있는 사람을 알아보십시오.


그것의 공제 및 무역;


자선 기부금을 큰 공제금으로 전환하십시오.


문서 체크리스트.


귀하가 필요로하는 세금 서류의 개인화 된 목록을 받으십시오.


교육 신용 & amp;


세금 환급 신청 자격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세금 브래킷 계산기.


보다 나은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세금 공제를 찾으십시오.


위의 기사는 대중의 광범위한 분야를 교육하기 위해 고안된 일반화 된 금융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개인화 된 세금, 투자, 법률 또는 기타 비즈니스 및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세금, 투자, 법률 또는 귀하 및 /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비즈니스 및 전문 문제에 대한 조언을 위해 귀하의 특정 상황을 아는 전문가의 도움을 항상 찾아야합니다.


세금 신고서에 스톡 옵션 신고 방법.


2017 년 세금 연도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톡 옵션은 특정 가격으로 특정 주식의 주식을 살 권리를 제공합니다. 세금에 대한 스톡 옵션보고에 대한 까다로운 부분은 다양한 세금 유형이 포함 된 다양한 유형의 옵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스톡 옵션 과세의 기본 원칙은 소득을받는다면 세금을 납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 소득이 자본 이득 또는 경상 소득으로 간주되는지 여부는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가 빚진 세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 고용주 스톡 옵션과 오픈 마켓 주식 옵션.


고용주 스톡 옵션 수령.


고용주가받을 수있는 스톡 옵션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고용주 스톡 옵션은 종종 회사의 주식을 사기 위해 할인 또는 고정 가격으로 수여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옵션이 직원에게 보너스 또는 보상 지불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지만 세금 관련 사항이 다릅니다.


좋은 소식은 귀하가 수여되는 옵션 유형에 관계없이 옵션을 수령 할 때 일반적으로 어떠한 세금 관련 결과도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법정 또는 비 법정 주식 선택권이 주어 지더라도 옵션을 적극적으로 거래하거나 그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없다면, 옵션을 행사할 때까지 세금을 신고 할 때 신고하지 않아도됩니다 . 이 예외는 드물기는하지만 때때로 발생합니다.


선택권 행사.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의 옵션에 지정된 가격 (보상, 파업 또는 행사 가격이라고도 함)을 지불하는 것에 동의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IBM 주식 100 주를 150 달러 / 주에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할 경우, 운동 할 때 IBM 주식 100 주에 대한 옵션을 효과적으로 교환하게되며 더 이상 구매할 권리가 없습니다 $ 150 / share로 추가 IBM 주식.


인센티브 스톡 옵션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대체로 최소 세금 (AMT)을 지불해야 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양식 6251을 사용해야하지만 일반적으로 세금 결과는 없습니다. 그러나 비법 석 스톡 옵션 (NSO)을 행사할 때,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가격과 현재 공정한 시장 가격의 차이에 대한 경상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IBM에 대해 비법정 옵션을 $ 150 / share로 행사하고 현재 시가가 $ 160 / share 일 경우, $ 10 / share 차이 ($ 160 - $ 150 = $ 10)에 세금을 납부하게됩니다. 예 :


100 주 x 150 달러 (상장 가격) ​​/ share = $ 15,000 100 주 x 160 (현재 시가) / share = $ 16,000 $ 16,000 - $ 15,000 = $ 1,000 과세 소득.


고용주가 귀하의 옵션을 행사해야하므로, 고용주는 귀하의 양식 W-2의 1 행에 귀하의 소득 금액을보고합니다.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때 보통 임금이나 급여 소득에이를 포함해야합니다.


주식 판매.


어떤 유형의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판매 할 때 추가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공개 시장에서 주식을 구입 한 것과 마찬가지로 옵션을 행사하여 주식을 취득한 후 더 높은 가격으로 팔면 과세 대상이됩니다.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옵션을 행사 한 후 1 년 동안 또는 옵션 부여 일 이후 2 년 동안 주식을 보관함으로써 일반적으로 더 낮은 이자율로 과세되는 장기 자본 이득을보고하게됩니다.


보류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단기적으로 간주되어 일반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양식 1040의 Schedule D에 장기 이득을보고해야합니다. 단기 소득은 W-2의 상자 1에 경상 소득으로 표시되어야하며 양식 1040의 7 행에 임금으로 신고해야합니다.


공개 시장 옵션.


공개 시장에서 주식 옵션을 사거나 팔 경우 세금 규칙은 고용주로부터받는 옵션과 유사합니다. 공개 시장 옵션을 구입하면 세금 환급에 대한 정보를보고 할 책임이 없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판매하거나 스톡 옵션을 행사하여 얻은 주식을 판매 할 때 Form 1040의 Schedule D에 대한 손익을보고해야합니다. 주식 또는 옵션을 1 년 미만으로 보유한 경우, 귀하의 판매가 단기 이익 또는 손실을 가져 오게되어 귀하의 경상 이익을 증가 시키거나 감소시킬 것입니다. 1 년 이상의 보유 기간 이후에 판매 된 옵션은 장기 양도 차익 또는 손실로 간주됩니다.


TurboTax를 사용하여 세금을 준비 할 때, 우리는 이러한 계산을 수행하고 모든 올바른 양식을 작성합니다. 우리는 심지어 많은 중개 회사 및 금융 기관에서 직접 세금 환급을 통해 주식 거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식 및 채권에서 임대 소득에 이르기까지 TurboTax Premier는 귀하의 세금을 올바르게 처리하도록 도와줍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관련 기사.


투자 및 세금이 더 많습니다.


이보다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무료 세금 계산기 및.


세금 환급을 예측하고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보다 큰 환급이나 월급을 받으려면 W-4를 조정하십시오.


자영업자.


세금 절감액을 산정하기 위해 연간 경비를 입력하십시오.


부양 가족 신용 & amp;


세금 환급에 대해 부양 가족으로 주장 할 수있는 사람을 알아보십시오.


그것의 공제 및 무역;


자선 기부금을 큰 공제금으로 전환하십시오.


문서 체크리스트.


귀하가 필요로하는 세금 서류의 개인화 된 목록을 받으십시오.


교육 신용 & amp;


세금 환급 신청 자격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세금 브래킷 계산기.


보다 나은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세금 공제를 찾으십시오.


위의 기사는 대중의 광범위한 분야를 교육하기 위해 고안된 일반화 된 금융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개인화 된 세금, 투자, 법률 또는 기타 비즈니스 및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세금, 투자, 법률 또는 귀하 및 /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비즈니스 및 전문 문제에 대한 조언을 위해 귀하의 특정 상황을 아는 전문가의 도움을 항상 찾아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