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인센티브 스톡 옵션 순 연습


ISO의 Cashless 운동.


옵션을 행사하는 동시에 ISO 공유를 판매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일부 고용주는 옵션 보유자가 "무 현금화"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회사는 주식 매입에 필요한 자금을 빌려주는 중개 회사와 계약을 맺습니다. 중개 회사는 주식의 일부 또는 전부를 즉시 판매하며, 수익금의 일부는 대부금을 수령 한 당일에 종종 대출금을 상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머지 수익 (원천 징수 수수료 및 기타 수수료 제외)은 옵션 보유자에게 지급됩니다.


모든 회사가이 운동 방법을 허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회사는 옵션 보유자가 주식을 보유하도록 장려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지속적인 지분을 갖게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러한 방식으로 실행 된 판매가 주식 가격을 떨어 뜨릴 것이라고 우려 할 수 있습니다. 옵션 문서를 검토하거나 회사에 확인하여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세금 결과.


현금없는 운동은 반드시 귀하가 취득한 모든 주식의 판매를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거래에서 보유한 모든 주식에 대한 세금 결과는 ISO 연습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귀하가 행사시에 판매하는 주식에 대하여, 세금 결과는 본질적으로 비 한정 옵션의 행사와 동일합니다. 선택권 행사의 거래 요소와 동일한 보상 소득 (자본 이득 제외)을 신고해야합니다. 이러한 주식에 대해 AMT 조정을보고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Schedule D에있는 주식의 판매를 신고하게됩니다. 일반적으로보고하는 소득 금액은 판매가 같은 해에 발생했을 때 실제로 발생한 판매 금액으로 제한되기 때문에보고 할 손실이 없습니다 너는 그 선택권을 행사했다. 판매가 옵션 행사로 얻은 소득을 결정하는 데 사용 된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판매되는 경우 이득 (보통 작은 금액)을 신고해야 할 수 있습니다.


ISO가 비 한정 주식 옵션에서 다른 대우를 제공하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즉, 주식을 즉시 판매하더라도. 귀하는 고용세 (사회 보장 세)를 지불하지 않으며 고용주는 ISO 주식의 "실격 처리"를 할 때 원천 징수 할 의무가 없습니다. 보상 수입에 대한 소득세를 지불하기 위해 판매 대금에서 충분한 돈을 버려야합니다!


ISO의 Cashless 운동.


8. 위험 및 보험 원칙 9. 위험 노출 분석 및 평가 10. 재산, 사상자 및 책임 보험 11. 건강 보험 및 비용 관리 12. 장애 보험 13. 장기 간병 보험 14. 생명 보험.


22. 종업원 주식 옵션 23. 주식 계획 24. 비 한정적 연체 보상 25. 투자의 특성, 용도 및 과세 26. 투자 위험의 유형 27. 위험 및 수익률 측정 28. 투자 이론 및 포트폴리오 개발.


36. 기본 37. 감가 상각 및 비용 복구 개념 38. 세금 관련 결과 39. 대체 최소 세금 40. 세금 감면 및 관리 기법 41. 수동적 활동 및 위험 요소 규칙 42. 특별 상황의 세금 의미.


50. Gifting 51. 무능력 계획 52. 재산세 53. 유동성, 임명권 및 신탁 54. 자선 전학 55. 부동산 계획에서 생명 보험 사용 56. 평가 문제.


비 전통적 관계를위한 부동산 계획.


옵션의 부여는 과세 대상이되지 않습니다. 추가 경상 소득은 옵션의 행사로 인해 발생하지 않지만, $ 40,000 ($ 20- $ 12) x 5,000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때 Stone은 대체 최소 세금 조정을받으며 아마 AMT를 지불하게 할 수 있습니다. Stone의 장기 자본 이득은 $ 190,000 ($ 250,000 - $ 60,000)입니다. 조정 된 과세 표준은 주당 12 달러입니다. AMT 목적을위한 스톤의 자본 이득은 50 달러로 주식을 매각 할 때 15 만 달러가 될 것이다.


$ 250,000- $ 100,000 (조정 기준은 주당 20 달러, 행사 가격은 옵션 가격이 운동 가격 인 $ 12이며, AMT 조정은 $ 8입니다.) 운동과 같은 해의 주식 판매 W-2 소득이 5,000 x ($ 20- $ 12) = $ 40,000가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선택 사항이 나타날 때 그 의미는 무엇입니까?


옵션이 조끼되면 일반적으로 운동 할 수있게되어 옵션의 보조금으로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가 옵션을 행사하는 즉시 옵션을 행사할 필요는 없습니다. stock†™ s 가격이 더 상승 할 것이라는 점을 당신이 믿는 경우에, 당신은 운동하기 위하여 유리한 시간까지 기다릴 수있다. 귀하의 주식 옵션은 회사가 결정한 일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보조금 계약서 또는 Stockplanconnect에서 추가 정보를 위해 확정 계획을 확인하십시오.


Morgan Stanley는 스톡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당일 판매 / 운동 및 amp; 다 팔다.


이러한 유형의 운동의 목표는 주식을 보유하는 것이 아니라 현금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귀하는 귀하의 선택권 행사를위한 선불금을 납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옵션 비용, 관련 세금 및 수수료는 판매 대금으로 지급됩니다. 순 수익은 현금으로받습니다. 이 연습은 시장 또는 제한 주문으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연습의 목표는 주머니에서 주식을 지불하지 않고 주식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행사 판매를 통해 옵션 비용, 수수료 및 관련 세금을 충당하기에 충분한 주식만을 판매합니다. 주식 잔액에서 잔액을받습니다. 이 연습은 시장 주문으로 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운동과 보류.


운동 및 보류로 옵션 비용, 수수료 및 관련 세금을 충당하기 위해 개인 자금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100 가지 옵션을 행사할 경우 회사 주식 100 달러를 지불하고 받게됩니다.


시장 주문은 스톡 옵션 행사에서 얻은 주식을 현재 시장 가격으로 판매하기위한 주문입니다. Morgan Stanley는 귀하의 운동 요청을 받자 마자 즉시 주문할 것입니다.


한도 주문은 지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하기위한 주문입니다. 주가가 설정된 한도에 도달하면 주문이 실행을 위해 제출됩니다. 이 유형의 주문은 이전에 취소하지 않는 한 입국 일로부터 1 년간 유효합니다. 한계 주문은 1 년이 끝날 때 또는 만료가 먼저 발생하는 경우 보조금 만료일에 만료됩니다.


StockPlan Connect, 주식 계획 참가자를위한 Morgan†Stanley 웹 사이트에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StockPlan Connect를 사용하면 스톡 옵션을 추적하고 행사할 수 있으며 수익 분배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료일 이전에 스톡 옵션을 사용하지 않으면 가치없이 만료됩니다. 당신의 company†™ s 특정한 계획 세부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StockPlan Connect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스톡 옵션을 온라인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Morgan Stanley는 수익금 납부를위한 몇 가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Morgan Stanley 계정에 입금하십시오.


귀하가 현재 Morgan Stanley 중개인 인 경우, 우리는 결제일에 귀하의 중개 계좌에 현금이나 주식을 직접 입금 할 것입니다. 현재 Morgan Stanley와의 중개 계좌를 갖고 있지 않은 경우, 제한된 목적의 계좌를 개설 할 것입니다. 귀하의 수익금은 거래일로부터 3 일 (모든 주식 시장 거래에 적용되는 3 일간의 이자율 조정 기간을 설명하기 위해)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우편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이 방법을 선택하면 Morgan Stanley가 판매 대금을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거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8 ~ 10 일 이내에 수익금을 수령해야합니다.


익일 배달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Morgan Stanley는 유료로 야간 배달을 통해 수익금을 보낼 수 있습니다. 거래일로부터 4 일 후에 수표 형태로 판매 대금을 수령하게됩니다 (모든 주식 시장 거래에 적용되는 3 일간의 조정 퀴즈 기간을 고려해야 함).


유료로 Morgan Stanley는 결제일에 수익금을 은행에 송금 할 수 있습니다. 은행 송금은 미국 달러로 이루어집니다.


외화 연결.


Morgan Stanley는 현지 통화로 유료로 수익금을 은행에 송금 할 수 있습니다. 거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4-5 일 후에 수익금을 수령해야합니다.


외화 확인.


유료로 Morgan Stanley는 현지 통화로 수표를 보낼 수 있습니다. 거래일로부터 10-15 일 후에 수익금을 받게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IRS Code Sec. 422 특별세 처리. 일반적으로 보조금이나 운동시 소득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행사 일에 주식의 보조금 가격과 공정 시장 가격 (FMV)의 차이에 대한 세금은 주식을 판매 할 때까지 연기됩니다. 이 시점에서 귀하의 세율은 주식을 소유 한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부여 일로부터 1 년 후 및 2 년 후에 주식을 매각하면 장기 양도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귀하가 1 년의 운동 또는 2 년의 보조금으로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귀하의 이익은 보통 수입으로 간주됩니다. 대체 최소 세금의 적용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세금 고려 사항을 조세 전문가와상의하십시오.


Morgan Stanley 서비스 센터 (전화 : 866-722-7310, 수신자 부담 번호 : 801-617-7435)로 전화하십시오.


Morgan Stanley Smith Barney LLC (모기업 Stanley ќќ), 계열사 및 Morgan Stanley Financial Advisors는 세금 또는 법률 자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세무 관련 문제에 대해서는 개인 세무 고문과 법률 문제에 대해서는 변호사와상의해야합니다.


추천 링크.


Morgan Stanley 글로벌 서비스 센터.


FINRA의 브로커 첵에 대한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입니다. 귀사의 주식 계획의 특정 조건을 다루는 것이 아닙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회사의 주식 계획서를 참조하십시오.


 © 2017 Morgan Stanley Smith Barney LLC. 회원 SIPC.


인센티브 주식 옵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양식 3291 및 직원에게 부여 된 ISO에 세금이 부과되는 방식을 확인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현금이 아닌 주식 형태의 직원 보상 형태입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을 사용하면 고용주는 고용주의 회사 또는 모회사 나 자회사의 주식을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이라고하는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직원에게 부여합니다. 주식은 옵션이 가득되면 즉시 행사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행사할 수있게됩니다).


파업 가격은 옵션이 부여 된 시점에 설정되지만 옵션은 보통 일정 기간 동안 가득합니다. 재고가 증가하면 ISO는 직원들에게 이전에 잠긴 파업 가격으로 장래에 재고를 구입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주식의 구매 가격 할인은 스프레드라고합니다. ISO는 두 가지 방식으로 과세됩니다 : 판매 또는 처분 될 때의 주식 가치의 스프레드 및 증가 (또는 감소). ISO 수입은 정규 소득세와 대체 최소 세금에 대해 과세되지만 사회 보장 및 메디 케어 목적으로 과세되지 않습니다.


ISO의 세법을 계산하려면 다음 사항을 알아야합니다.


부여 날짜 : 직원에게 ISO가 부여 된 날짜 타격 가격 : 주식을 구입하는 비용 운동 날짜 : 옵션을 행사 한 날짜 및 구입 한 주식 판매 가격 : 주식 판매로받은 총 금액 판매 날짜 : 주식이 매각 된 날짜.


ISO가 세금을 부과하는 방법은 주식이 언제 어떻게 처분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재고 처분은 일반적으로 직원이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이지만 다른 사람에게 주식을 이전하거나 주식을 자선 단체에 제공하는 것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적격 처분.


ISO의 적법한 처분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통해 취득한 주식이 부여 일로부터 2 년 이상 그리고 그 주식이 직원에게 양도 된 지 1 년 이상 (보통 행사 일) 처분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추가 자격 기준이 있습니다. 납세자는 부여 일로부터 운동 날짜 3 개월 전까지 ISO를 부여하는 고용주가 계속 고용해야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에 대한 세금 처리.


ISO를 행사하는 것은 대체 최소 세금 (AMT)을 계산할 목적으로 만 수입으로 취급되지만, 정규 연방 소득세를 계산할 목적으로는 무시됩니다.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옵션의 파업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는 AMT 목적 상 소득으로 포함됩니다. 공정한 시장 가치는 주식이 처음 양도 될 때 또는 주식에 대한 권리가 더 이상 몰수의 실질적인 위험에 노출되지 않는 날에 측정됩니다. AMT 수입에 대한 ISO 스프레드의 포함은 귀하가 옵션을 행사 한 해가 끝날 때까지 계속 주식을 보유해야만 발생합니다. 주식이 운동과 같은 해에 팔리면, AMT 소득에 스프레드를 포함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적법한 처분에 대한 세금 처리.


적격 처분은 판매 가격과 옵션 비용의 차액에 대한 장기 양도 소득세 세율로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부적격 처분에 대한 세법.


ISO 주식의 실격 또는 비 자격 부여 처분은 적법한 처분 이외의 처분입니다. ISO 처분 자격을 박탈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즉, 보상 소득 (경상 이익율에 따름)과 자본 이득 또는 손실 (단기 또는 장기 자본 이득 비율 적용)이 있습니다.


보상 소득 금액은 다음과 같이 결정됩니다.


ISO를 수익으로 판매하는 경우 보상 소득은 옵션을 행사했을 때의 주식의 공정 시장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입니다. 보상 소득 이상의 모든 이익은 자본 이득입니다. 손실로 ISO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전체 금액은 자본 손실이며보고 할 보상 수입이 없습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원천 징수 및 예상 세금.


고용주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행사 또는 판매에 대한 세금을 원천 징수 할 의무가 없음을 유의하십시오. 따라서 연말에 ISO 주식을 행사했지만 아직 판매하지 않은 사람들은 대안적인 최소 세금 부채를 부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ISO 주식을 판매하는 사람들은 급여 원천 징수를 통해 지불되지 않는 상당한 세금 부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납세자는 세금 환급으로 인한 잔액을 피하기 위해 예상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예상 지불금 대신 원천 징수액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양식 1040에 다양한 방법으로보고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이보고되는 방법은 처분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가능한 세 가지 세금보고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및 주식의 행사를보고하는 것은 같은 해에 판매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AMT 목적 상 소득을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귀하는 AMT의 주식에 대해 정기적 인 소득세와 다른 비용 기준을 적용하게됩니다. 따라서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이 AMT 비용 기준을 추적해야합니다. 정기적 인 조세 목적 상, ISO 주식의 비용 기준은 귀하가 지불 한 가격 (행사 또는 파업 가격)입니다. AMT 목적의 경우, 원가는 파업 가격에 AMT 조정액 (Form 6251 라인 14에보고 된 금액)을 더한 금액입니다.


ISO 공유의 적법한 처분보고.


ISO 공유의 부적절한 처분을보고합니다.


양식 3921은 해당 연도에 행사 된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 관련된 정보를 종업원에게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세금 양식입니다. 고용주는 한 해 동안 발생한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 시마다 Form 3921의 한 인스턴스를 제공합니다. 두 개 이상의 운동을 한 직원은 여러 개의 양식 3921을 받거나 모든 운동을 보여주는 통합 진술서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세금 문서의 형식은 다를 수 있지만 다음 정보가 포함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적용한 직원의 신원,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 한 직원의 신원, 인센티브 스톡 옵션이 부여 된 날짜, 인센티브 스톡 옵션이 행사 된 날짜, 주당 행사 가격, 당 공정한 시장 가치 행사일의 주식수, 취득한 주식수,


이 정보는 주식의 비용 기준을 계산하고, 대체 최저 세금으로보고해야하는 소득 금액을 계산하고, 부적격 처분에 따른 보상 소득 금액을 계산하고, 선호하는 세금 처리의 자격을 얻으려면 특별 보유 기간 종료.


적격 보유 기간 확인.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는 양도 소득세 감면 혜택을받을 수있는 특별 보유 기간이 있습니다.


보유 기간은 부여 일로부터 2 년이며, 주식이 직원에게 양도 된 후 1 년입니다. 서식 3921은 상자 1의 부여 날짜를 표시하고 상자 2의 이전 날짜 또는 행사 날짜를 보여줍니다. 상자 1의 날짜에 2 년을 더하고 상자 2의 날짜에 1 년을 더하십시오.


나중에 어느 날 이후에 ISO 주식을 매각하는 경우 적격 처분을 받게되며 모든 손익은 전적으로 장기 자본 이득 률로 과세되는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이됩니다.


이 날짜 이전 또는 이전에 언제든지 ISO 주식을 매각하는 경우 실격 처리가되며, 판매 수입은 부분적으로 일반 소득 세율로 보상 소득으로, 부분적으로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과세됩니다 .


ISO의 운동에 대한 대체 최소 세금 소득 계산.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역년이 끝나기 전에 주식을 매각하지 않으면 대체 최소 세금 (AMT)에 대한 추가 수입을보고합니다. AMT 목적을 위해 포함 된 금액은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비용 간의 차이입니다. 주당 공정한 시장 가치는 상자 4에 표시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또는 행사 가격의 주당 비용은 상자 3에 표시됩니다. 구입 한 주식의 수는 상자 5에 표시됩니다. AMT 목적 상 소득으로 상자 4의 금액에 미분 지분 (일반적으로 상자 5에서보고 된 것과 동일)을 곱하고이 제품 빼기 행사 가격 (상자 3)에 미 판매 지분의 수를 곱합니다 상자 5에 표시된 것과 같은 금액). 양식 6251, 14 행에이 금액을보고하십시오.


일반 세금의 원가 계산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통해 취득한 주식의 원가는 행사 가격이며, 상자 3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주식에 대한 비용 기준은 상자 3의 금액에 상자 5에 표시된 주식 수를 곱한 값입니다. 이 수치는 Schedule D 및 Form 8949에서 사용됩니다.


AMT의 원가 계산.


1 년 동안 행사되어 다음 해에 판매되는 주식에는 두 가지 비용 기준이 있습니다. 하나는 정기적 인 세금 목적이고 다른 하나는 AMT 목적입니다. AMT 비용 기준은 정규 세금 기반과 AMT 소득 포함 금액을 합한 것입니다. 이 수치는 AMT 계산을 위해 별도의 Schedule D 및 Form 8949에서 사용됩니다.


자격 박탈 처분에 대한 보상 소득 금액 계산.


적격 보유 기간 동안 인센티브 스톡 옵션 주식이 매각 된 경우, 귀하의 이익 중 일부는 경상 소득세가 부과되는 임금으로 과세되고 나머지 이익 또는 손실은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보상 소득으로 포함되는 금액은 일반적으로 Form W-2 box 1에 포함되며 옵션을 행사할 때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행사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입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주당 공정 시장 가격 (상자 4)에 판매 된 주식 수 (일반적으로 상자 5의 동일한 금액)와이 제품 빼기 행사 가격 (상자 3)에 판매 된 주식 수를 곱한 값 보통 상자 5에 표시된 것과 같은 금액). 이 보상 수입은 일반적으로 Form W-2, box 1에 포함됩니다. W-2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Form 1040 7 번 라인에이 금액을 추가 임금으로 포함하십시오.


부적격 처분에 대한 조정 된 원가 기준 계산.


비용 기준으로 시작하여 보상 금액을 추가하십시오. 일정 D 및 양식 8949의 자본 이득 또는 손실보고에 대해 조정 된 비용 기준 수치를 사용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