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무료 옵션 거래 채팅룸


Ross Cameron과 데이 트레이딩 대화방.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은 월가 (Wall Street)에서 가장 큰 데이 트레이딩 채팅룸을 운영합니다. 우리는 3000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주 대화방을 확인하기 위해 4000 명 이상의 상인이 우리의 문을 통해 들어오는 것을 정기적으로 보게됩니다. 우리는 전체 회원을 구매하기 전에 우리의 프리미엄 Day Trading Chat Room을 시험해 볼 기회를주기를 원하기 때문에 채팅 시도 제안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무역 경보, 실행 가능한 속보 표제, 일일 감시 목록, 시장 요약 및 실시간 교육을 제공하기 때문에 우리는 가장 크고 가장 인기있는 공동체로 성장했습니다.
Warrior Trading은 교육에 관한 것이고 Day Trading Chat Room은 데이 트레이딩 코스의 연장입니다. 대화방에서 우리가 가르치는 전략의 실례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에 중점을 둡니다. 그 말은 가능한 한 빨리 점프하려는 의도로 급증하기 시작한 주식을 찾은 다음 주식이 계속 올라갈 때 모멘텀을 타고 나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이러한 스파이크를 찾기 위해 재고 스캐너가 필요합니다!
많은 거래자들이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동을 추적합니다. 재고 스캐너를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가장 큰 이동 주식을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런 다음 일단 주가가 크게 위축되면 수익을 잠그고 반전 트레이딩 전략 설정을 단축합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교역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감각을 갖도록하고 싶습니다. 우리를 시험하고, 우리에게 질문하고, 우리가 당신에게 잘 맞는지 살펴보십시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해주십시오.
현재 거래 수준은 무엇입니까?
앞으로 나아갈 거래 수준을 선택하십시오.
이 짧은 퀴즈를 통해 자신이 어떤 종류의 상인인지, 더 성공적인 상인이되기 위해 어떤 로드맵을 취해야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귀하가 약관 및 조항의 조항 또는 조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즉시 사이트를 종료하십시오. 이 사이트 또는 귀하가 제공 한 제품 또는 정보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 약관에 동의 함을 표명해야합니다.
Warrior Trading은 과거 실적에 대한 증언이나 설명을 표 시하거나 활용할 수 있지만, 그러한 항목은 향후 결과 나 성과 또는 귀하가 얻은 결과에 대한 진술, 보증 또는 보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과와 공연은 전형적이지 않으며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 또는 성과를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결과는 Warrior Trading이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표현했거나 활용 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Woodland, CA 95776.
저작권 © 2017 Warrior Trading ™ 판권 소유.

잘못된 시간에 거래를 팔거나 팔아 돈을 잃어 본 적이 있습니까? 적절한시기가 언제인지 확신 할 수 없습니까?
잠재적 인 거래 손실을 줄이고 가장 인기있는 5,000 명 이상인 하루 거래 채팅룸 및 독점적 인 거래 아이디어로 시작하여 방향을 통해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화방 액세스 실용적인 데이 무역 아이디어 3-5 매일 스윙 교역 아이디어 일일 인기있는 주식 목록 SMS 문자 및 대화방 알리미.
가장 인기 많은.
액세스 포함 :
대화방 액세스 매일 뜨거운 주식 감시 목록 라이브 스트리밍 재고 스캐너 독점적 인 뉴스 피드 실행 가능한 무역 아이디어에 대한 액세스.
쿠폰 코드 : 300OFF.
연간 보너스 만 3 보너스 :
1 HOD Momo 스캐너 사용 (499 달러 가치)
2 갭 스캐너 ($ 499 가치)에 대한 액세스
3 Trade Reporting Docs에 대한 액세스 (299 달러 가치)
대화방 액세스 실용적인 데이 무역 아이디어 3-5 매일 스윙 교역 아이디어 일일 인기있는 주식 목록 SMS 문자 및 대화방 알리미.
데이 트레이더 란 무엇입니까?
데이 트레이더는 두 가지입니다 : 위험 관리자와 변동성의 사냥꾼. 시장이 횡보 할 때 수익 창출의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시장 변동성에 발목을 잡습니다. 즉,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큰 주가가 될 가능성이있는 주식을 매일 사냥한다는 것입니다. 트릭은 큰 움직임 이전에 그들을 찾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나는 매일 아침 큰 변동기를 찾는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개발했다.
우리 데이 트레이딩 대화방에서는 매일 아침 9시 30 분 (동부 표준시 기준) 벨 종소리가 울리 자마자 종목 목록을 만들고 거래를 시작합니다. 대화방의 일원으로서 시장을 거래하면서 내 어깨 너머로 말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오전 9 시부 터 12시 (동부 표준시)까지 매일 시장 논평을하고, 점심 시간에는 Q & amp; A로 정오표를 작성합니다.
위기 관리.
시장에 진입하는 상인의 90 % 이상이 상인으로 살아가는데 실패 할 것입니다. 귀하의 첫 번째 행동 강령은 왜 그들이 실패하여 동일한 실수를 피할 수 있는지 배우는 것입니다! 실패는 위험 관리가 나쁜 결과입니다. 트레이딩은 위험하지만 먼저 내가 가르쳐 줄 것은 위험을 관리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모든 무역은 위험을 안고 있으며, 우리는 성공적인 거래의 잠재적 보상에 대비하여 그 위험을 평가해야합니다. 상인으로서, 우리는 끊임없이 리스크 분석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데이 트레이딩 코스에서 논의 된 핵심 개념 중 하나입니다. 간단히 말해, 우리는 위험을 두 배로 높일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하지 않는 거래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 200를 벌 가능성이있을 때만 $ 100의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즉, 손익 비율은 2 : 1입니다. 불행히도, 많은 새로운 데이 트레이더들은 무의식적으로 200 달러에 100 달러를 버는 위험을 감수하고, 왜 그들은 매일 돈을 잃고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성공적인 데이 트레이딩을 향한 첫 걸음은 리스크 관리에 대한 숙달입니다.
주식 선택.
이제 우리는 위험 관리에 관해 이야기 했으므로, 이것이 일일 거래 성공의 첫 걸음에 불과하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각 거래에서 리스크를 관리하는 방법을 익힌 후에는 매일 위험 관리 원칙을 최상의 주식에 적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초보 상인으로서 매일 20-30 % 움직이는 주식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귀하의 교육자로서 그리고 지역 사회의 리더로서의 나의 직업은 그들이 큰 움직임을 만들기 전에 매일 그 주식을 찾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초보 상인으로서, 당신은 주어진 하루에 거래 할 수있는 주식의 수천에 압도당하는 느낌이 쉽습니다. NASDAQ과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Trade-Ideas의 최첨단 재고 스캐너를 사용하여 우리가 선호하는 설정을 시장에서 검색함으로써 간단하게 만듭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설정을 찾으면 잠재적 인 큰 움직임을 정당화 할 수있는 속보가 있는지 뉴스 와이어를 두 번 점검해야합니다. 우리의 데이 트레이딩 대화방에서 우리는 회원들이 볼 수있는 스크린 공유 장치에이 스캐너를 제공합니다.
차트 패턴.
위험을 관리하고 올바른 주식을 찾은 사실을 알게되었으므로 엔트리를 찾아야합니다! 나는 Day Trading Chat Room의 모든 항목을 알려줍니다. 항목은 보편적으로 거래자가 존중하는 패턴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러한 패턴에는 Bull Flags 및 Flat Top Breakouts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완벽한 패턴을 찾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때로는 패턴이 조금 엉망이 될 수도 있지만 이러한 패턴이 올바른 주식을 형성하는 한 내 전략에 대해 허용 할 수있는 설정이됩니다. Day Trading Chat Room에서는 내가 찾고있는 것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 설정을 보았습니다.
거래 커뮤니티.
시간 프레임.
출구 지표.
재고 유형.
요구 사항.
가격 범위.
범위 오늘.
이익 손실 비율.
어떻게 주식을 찾으십니까?
생활의 날 무역 만들기.
Warrior Trading에서는 소득 거래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당일 거래 전략을 가르칩니다. 이는 우리의 목표가 세계에서 가장 변동이 심한 시장 중 하나에서 일관된 수입을 창출하는 것임을 의미합니다. 트레이딩을 배우고있을 때, 내 목표는 매주 25k 달러의 트레이딩 계좌를 두 배로 늘려 주당 약 1 달러를 생산할 수있게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소득을 창출하기위한 작은 계정을 사용하여 특별히 고안된 전략을 만들었습니다. 2017 년 1 월, 나는 583.15 달러의 거래 계좌에 자금을 조달하여 스스로에게 도전했습니다. 44 거래일에 나는이 계좌를 $ 100k 이상으로 바꿨다. 이것은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9시 30 분 -12시 사이에만 모멘텀 전략을 거래하는 것을 기반으로했습니다. 이 도전을하는 동안의 모든 교역은 데이 트레이딩 대화방의 오디오 / 비디오를 통해 나왔습니다. 학생들에게 작은 계정을 성장시키는 방법에 대한 전면적 인 시각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도전의 날을 매일 기록하는 팟 캐스트와 YouTube 비디오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상인으로서 경력을 시작할 준비가되면, 우리는 도움을 줄 것입니다.
우리 학생들이 말하는 것을보세요 ...
귀하가 약관 및 조항의 조항 또는 조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즉시 사이트를 종료하십시오. 이 사이트 또는 귀하가 제공 한 제품 또는 정보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 약관에 동의 함을 표명해야합니다.
Warrior Trading은 과거 실적에 대한 증언이나 설명을 표 시하거나 활용할 수 있지만, 그러한 항목은 향후 결과 나 성과 또는 귀하가 얻은 결과에 대한 진술, 보증 또는 보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과와 공연은 전형적이지 않으며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 또는 성과를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결과는 Warrior Trading이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표현했거나 활용 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Woodland, CA 95776.
저작권 © 2017 Warrior Trading ™ 판권 소유.

무료 옵션 거래 채팅방
우리가 주식 시장 소식, 가격 알림, 차트 패턴, 거래 플랫폼, 중개인 및 최신 월가 소문에 대해 토론 할 때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4 사용자 온라인.
채팅 룸 규칙, 이용 약관.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다음 규칙에 동의하게됩니다.
웹 사이트 특전.
이 웹 사이트 및 대화방 사용은 권한이 아니라 옳은 것임을 이해합니다. 웹 사이트 소유자는 설명없이 언제든지 다른 사람에게 서비스를 거부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본 웹 사이트 및 대화방을 사용하는 동안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나는 내 입장을 과대 광고하지 않을 것에 동의한다.
본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주식을 거래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그렇게하면 재정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고 그렇게 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합니다.
나는 채팅방 참가자 중 한 사람에게 무례한 말을하겠다고 맹세하거나 게시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나는 거짓 인물을 꾸미거나 개인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을 사칭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채팅하는 동안 내 이름, 주소 또는 전화와 같은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나는 채팅 참가자들과 직접 만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나는 주식 또는 그것의 관련 뉴스에 관하여 반복적 인 메시지를 게시하지 않기로 동의한다.
반복적 인 웃는 얼굴을 게시하거나 불필요한 아이콘 게시물로 다른 사람들을 혼란시키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본인은 불법 복제 소프트웨어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지 않거나 채팅 참가자 중 누구와도 불법 행위를 저 지르려고 공모합니다.
본 웹 사이트 및 / 또는 대화방 사용으로 야기 된 개인적 또는 재정적 인 손해에 대해서는 웹 사이트 소유자가 책임을지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본 웹 사이트 및 / 또는 채팅방을 사적 또는 공공 재정적 이익을 위해 사용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본인의 계좌 주소를 무료 상인 채팅 뉴스 레터 메일 링리스트에 추가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언제든지 탈퇴 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발견 된 모든 컨텐츠는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귀속됩니다. 웹 사이트 소유자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없이 어떤 웹 사이트 또는 미디어 콘센트에 자료를 복사하거나 재전송 할 수 없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본인과 웹 사이트 소유자간에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제 3 자 중재 또는 중재에 의해 해결 될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옵션 대화방.
옵션 거래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소식 탐색.
옵션 대화방.
옵션 대화방.
옵션 거래자는 옵션 대화방이 옵션 거래에 실제로 도움이되는지 항상 토론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옵션 대화방을 사용하면 많은 잠재적 이점이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새로운 옵션 거래 아이디어에 대해 배우는 것입니다. 대화방은 많은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아이디어는 방에 기여하는 회원이 아주 적기 때문입니다. 방에 따라 적합한 호스트가 있어야합니다.
해외 물건뿐만 아니라 옵션 무역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자가주의해야 할 많은 우려가 있습니다. 옵션 거래자들은 옵션 거래 아이디어를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방안에 나타나고 스스로 생각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속담은 남자 고기를 줄 수 있고 하루 동안 먹을 수도 있고 가르 칠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를 잡을 사람은 영원히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가 다른 스타일과 위험 허용 범위를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따라.
옵션 대화방에서 특정 스타일로 젤을 붙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격이없는 사람들이 이끄는 대화방 옵션도 있습니다.
옵션 거래자는 조심해야합니다.
당신이 유익 할 선택권 대화방을 찾아내는 경우에 특히 명심하는 1 개의 다른 아주 중요한 것은 비용이다. 때로는 비용이 초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옵션 거래를 시작하고 소량 거래를하는 경우 특히 이점이 있습니다. 옵션 거래처럼 옵션 거래자가 결정해야합니다.
위험이 옵션 대화방에 대한 보상의 가치가 있는지 여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