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비공식 스톡 옵션과 비 자격


공인 주식 옵션과 비 정규화 주식 옵션.
스톡 옵션의 조세 처리에 따라 적격 스톡 옵션 또는 비 적격 스톡 옵션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공인 스톡 옵션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 또는 ISO라고도합니다.
적격 스톡 옵션 (QSO)을 행사하여 얻은 이익은 보통 소득이 부과되는 이자율보다 낮은 자본 이득 세율 (일반적으로 15 %)로 과세됩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 (NQSO)으로 인한 이익은 경상 이익으로 간주되므로 세금 감면 혜택을받을 수 없습니다. NQSOs는 세금이 더 높을 수 있지만, 그들은 누구에게 부여 될 수 있고 어떻게 행사 될 수 있는지에 관해 훨씬 더 많은 융통성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일반적으로 NQSOs에 대해 발생하는 비용을 운영 비용으로보다 일찍 공제 할 수 있기 때문에 비 자격있는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유자격 및 비 자격 스톡 옵션의 차이, 규칙 및 제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제 시나리오와 함께 아래에 제공됩니다.
비교 차트.
주식 옵션의 작동 원리.
스톡 옵션은 현재 직원을 보상하고 잠재적 인 인력을 유치하기 위해 회사에서 자주 사용합니다. 고용인 유형의 스톡 옵션 (그러나 비 자격 요건)은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공급 업체, 컨설턴트, 변호사 및 발기인과 같은 비 종업원에게 제공 될 수도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회사의 보통주에 대한 통화 옵션으로, 특정 기간 내에 회사의 주식을 특정 가격으로 일정 금액으로 구매할 권리를 부여하는 회사와 직원 간의 계약입니다. 종업원은 주가가 올라갈 때 미래에 이러한 옵션을 행사하여 이익을 얻고 자합니다.
옵션이 수여되는 날짜를 부여 날짜라고합니다. 부여 일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보조금 가격이라고합니다. 이 가격이 낮고 장래에 주가가 올라갈 경우 수령인은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보조금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이것이 자격 요건과 비 자격 스톡 옵션이 다른 경우입니다. NQSO를 사용하면받는 사람은 옵션을 행사하여 얻은 주식을 즉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수령인이 시장 가격과 보조금 가격의 차이를 단순히 내포하기 때문에 이것은 "무 현금 운동"입니다. 그녀는 자기 돈을 버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적격 스톡 옵션을 보유한 수령인은 최소한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이것은 보조금 가격으로 주식을 살 현금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1 년 보유 기간 동안 주식 가치가 하락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도가 더 높습니다.
적격 스톡 옵션에 대한 규칙 (인센티브 주식 옵션)
국세청과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유리한 세금 대우를 받기 때문에 적격 스톡 옵션에 몇 가지 제한을 두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수혜자는 부여 일로부터 적어도 1 년을 기다려야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수령인은 운동 일로부터 적어도 1 년을 기다려야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회사 직원 만 회사에서 발행 한 적격 스톡 옵션 수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10 년 후에 만료됩니다. 행사 가격은 보조금 당시의 기본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같거나 그 이상이어야합니다. 회사의 10 % 이상을 소유 한 직원의 경우 행사 가격은 공정 시장 가격의 110 % 이상이어야하며 옵션은 보조금 지급 시점으로부터 5 년 후에 만료됩니다. 옵션은 유언이나 하강 법칙을 제외하고는 양도 할 수 없습니다. 이 옵션은 옵션 보유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행사할 수 없습니다. 처음으로 행사할 수있는 ISO 행사로 구매 한 주식의 공정 시장 총액 (부여 일 기준)은 1 년에 10 만 달러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범위 내에서 그러한 옵션은 비 자격 스톡 옵션으로 취급됩니다.
세금 처리.
왜 이러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자격있는 스톡 옵션을 사용합니까? 그 이유는 QSO에서 얻은 이익에 유리한 세제 혜택 때문입니다.
자격있는 주식 옵션이 행사되고 주식이 보조금 가격으로 구매되는 경우 보조금 가격이 행사 당시의 시장 가격보다 낮은 경우에도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주식이 결국 판매 될 때 (최소 1 년 이상의 보유 기간 이후), 이익은 장기 자본 이득으로 간주되며, 하위 2 개의 세금 브래킷 (10 % 및 15 %)의 사람들에게는 면세이고 과세 대상입니다 경상 소득을 위해 더 높은 세금 괄호 안에있는 사람들을 위해 15 %에.
주식이 1 년 만기보다 빨리 판매된다면 그것은 NQSO와 마찬가지로 "실격 처리"라고 불립니다.
비 한정 주식 선택권이 행사되는 경우, 행사 일의 시장 가격 (FMV 또는 공정 시장 가격)과 보조금 가격 간의 차이가 증가됩니다. 이 이익은 경상 소득으로 간주되며 해당 연도의 세금 신고서에 신고해야합니다. 이제 수령인이 운동 후 재고를 즉시 판매하면 추가 세금 고려 사항이 없습니다.
그러나 수취인이 옵션을 행사 한 후에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면 행사 일의 FMV가 주식의 구매 가격 또는 "비용 기준"이됩니다. 이제 주식이 1 년 더 보유된다면, 더 이상의 이익은 장기 자본 이득으로 간주됩니다. 해당 기간 이전에 주식이 매각 된 경우 추가 이익 (또는 손실)은 경상 이익으로 계산됩니다.
주식 가격이 5 달러였던 2010 년 1 월 1 일 직원에게 주식 옵션이 주어 졌다고 가정 해 봅시다. 또한 직원의 소득이 $ 100,000이고 경상 소득의 28 % 한계 세율표에 있다고 가정합시다. 이제 다양한 시나리오를 살펴보고 세금 영향을 계산해 봅시다.
시나리오 1은 클래식 자격을 갖춘 스톡 옵션입니다. 2011 년 옵션 행사시 세금 공제없이 소득이 선언됩니다. 매입 후 1 년 이상 주식이 보유되므로 모든 이익에는 장기 양도 소득세 (15 %)가 부과됩니다.
시나리오 2는 자격있는 스톡 옵션 계획 이었지만 실격 처리의 한 예입니다. 주식은 운동 후 1 년 동안 보유되지 않았으므로 자격있는 ISO의 세금 혜택은 실현되지 않습니다.
비 자격 부여 범주의 시나리오 1과 시나리오 2는 비준수 스톡 옵션 계획에 따라 부여 된 것과 동일한 상황을 나타냅니다. 옵션이 행사되면 (2011), 경상 이익은 행사 일의 FMV ($ 15)와 보조금 가격 ($ 5)의 차이와 동일하게 선언됩니다. 시나리오 1에서 주식은 1 년 이상 구매 및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추가 이익 ($ 22 - $ 15)은 장기 자본 이득으로 간주됩니다. 시나리오 2에서 주식은 1 년 이상 보유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더 많은 이익을 평범한 소득으로 간주합니다. 마지막으로, 시나리오 3은 시나리오 2의 특수한 경우로서 주식은 취득 직후에 판매됩니다. 이것은 스톡 옵션에 대한 "무 현금"행사이며, 전체 이익은 경상 소득으로 간주됩니다.

비 스톡 옵션과 비 스톡 옵션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재고를 살 수있는 옵션을 받으면 옵션을받을 때, 옵션을 행사할 때, 또는 옵션을 행사할 때받은 옵션 또는 주식을 처분 할 때 소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스톡 옵션은 비상 무적 스톡 옵션입니다.
법적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
고용주가 법정 스톡 옵션을 부여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수령하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해에는 귀하에게 대안의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PDF)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임금으로 처리되는 금액을 주식의 처분에 따른 손익 결정시 주식 기준으로 추가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유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소득 신고시기 및 소득세 목적 상 수입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은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를 행사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1 (PDF), 섹션 422 (b)에 따른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 받아야합니다.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올바른 자본 및 경상 이익 (해당되는 경우)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처음 양도하거나 매각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2 (PDF),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 계획서 섹션 423 (c).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정확한 자본 및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고용주가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을 부여하는 경우, 포함 할 소득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쉽게 결정된 공정한 시장 가치 -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있는 다른 상황에 대해서는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쉽게 결정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소득 신고시기를 결정하는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결정되지 않음 공정한 시장 가치 - 대부분의 비 공격적 옵션에는 공정 가치로 측정 가능한 시장 가치가 없습니다.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비거주 옵션의 경우, 옵션이 부여 될 때 과세 대상은 없지만 옵션 행사를 할 때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행사할 때받는 재고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소득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대상 소득 또는 공제액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특정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비 스톡 옵션과 비 스톡 옵션
제 12 호 이슈 4.
ISO와 비법석 스톡 옵션 비교? (파트 II)
지난호 (여기를 클릭하십시오)에서 우리는 소위 비영리 또는 비영리 스톡 옵션 (NSSOs)을 검토했습니다. 이번에는 일반적으로 ISO라고하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다음에는 스톡 옵션과 관련된 여러 가지 계획 문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ISO 계획에는 직원에게 두 가지 중요한 세금 혜택이있을 수 있습니다. 첫째, ISO 옵션의 행사는 주식이 제한되지 않더라도 수입이나 이익에 대한 인식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둘째, 행사 일로부터 적어도 1 년 (또는 옵션이 부여 된 날로부터 2 년 중 더 늦은 날짜까지)까지 주식이 보유되면, 주식 매각에 대한 모든 이득은 소득세로 인정 될 때 목적은 보통 소득보다는 자본 이득이 될 것입니다. 해당 보유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ISO 재고가 판매 된 경우 수입은 경상 수입입니다.
예를 들어, BigDeal의 직원 인 Zed가 BigDeal 주식을 주당 45 달러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 받았다고 가정하십시오. 1 년 후, BigDeal 주식이 100 달러에 거래되면, Zed는 옵션을 행사 한 다음 2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게되며, 그 시점에서 그는 주식을 200 달러에 판매합니다.
ISO 규정에 따르면이 옵션의 행사는 보상 소득으로 세금을 내지 않을 것이고, 주식 매각시 주당 155 달러는 그가 주식을 팔 때 자본 이득이 될 것입니다.
많은 세금 & quot; 혜택 & quot; 이들은 가격에 온다. 이 경우 가격은 무시 무시한 대체 최소 세금 (AMT)에 의해 정해집니다.
ISO의 행사가 일반 세금 체계 하에서 과세 대상이되지는 않지만 AMT 시스템 하에서는 결과가 있습니다. AMT 규정에 따르면,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옵션 행사 가격의 차이는 주식에 대한 권리가 완전히 부여되고 더 이상 몰수의 위험에 처하지 않을 경우 과세 소득으로 간주됩니다. 이 "확산" AMT 조정으로 간주됩니다.
Zeds의 경우, 옵션 행사로 인해 일정한 소득세가 인정되지는 않지만 주당 55 달러의 금액으로 AMT를 조정하게됩니다. 이 AMT 조정의 효과는 Zed가 수년 동안 보유했거나 궁극적으로 손실로 팔았을지라도 옵션의 행사에 대해 AMT 과세 소득을 인정하고 아마 AMT 세금을 지불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AMT의 목적만을위한 주식 기준은 실질적으로 AMT 조정이 발생한 날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됩니다. 이론적으로이 기본 조정으로 인해 주식이 실제로 팔리면 "스프레드"영역까지 AMT 이득이 없을 것입니다. 이전에 AMT 세금의 적용을 받았다.
정기 세무 목적을위한 주식의 기준에는 "스프레드" 이전에 AMT 과세 대상 소득에 포함 된 경우 이중 과세의 위험이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운동 연도에 AMT를 지불하면 그 해에 주식이 실제로 판매 된 연도의 일반 세금이 삭감되는 신용이 발생합니다. 그 해에 다른 모든 요인을 무시하면 정규 과세 소득은 AMT보다 클 것이기 때문입니다 과세 소득, 주식 기준의 차이로 인해.
이것은 최소한 단순한 형태의 이론입니다. 그러나 실제적으로 이중 과세의 중대한 위험이있는 범위는 AMT 신용의 계산과 운영이 다소 복잡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스톡 옵션에 대한 규칙이 다르긴하지만 ISO와 비공 인 옵션 모두 직원에게 달리 평범한 보상 소득을 자본 이득으로 전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현재 자본 이득 율을 감안할 때, 그 이점은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이익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운동과 그 이후의 주식 매각시에 신중한 계획이 필요하며 이는 특히 ISO 주식의 AMT 결과를 계획 할 때 사실입니다. 다음 번에는보다 일반적인 계획 문제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스톡 옵션에 대한 자세한 분석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세금 전문가이고이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세금 및 비즈니스 문제에서 다루는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세금 & amp; Business Professionals, Inc. ((800) -553-6613)로 전자 메일을 보내 시거나 당사 웹 사이트 (tax-business)를 방문하십시오.
다양한 비즈니스 법률 및 세금 관련 서비스를 받으려면 Newland & amp; Associates at (703) 330-0000.
이 뉴스 레터를 읽고 있지만 메일 링리스트에없는 경우, (800) 553-6613으로 문의하십시오.
이 출판물은 정확하도록 설계되었지만 법률, 회계 또는 기타 전문 서비스의 제공을 구성하거나 그러한 서비스의 대체품으로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세금 및 세금에 포함 된 자료의 재배포 또는 기타 상업적 사용. Tax and Business Professionals, Inc. 의 서면 허가없이 비즈니스 통찰력을 명시 적으로 금지합니다.
Authors Row 섹션 전체 또는 전체 사이트에서 정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집중된 검색을 위해 검색 단어를 따옴표로 묶으십시오.

인센티브 주식 옵션 vs. 비 한정 스톡 옵션 - 일반 요약.
외국 고객을 대상으로 한 미국 스톡 옵션 계획을 검토 할 때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과 비 정식 스톡 옵션 (NSO) 계획 간의 세금 결과의 차이점을 지속적으로 설명해야합니다. 이것은 많은 미국 기업들이 지정된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사기위한 종업원 옵션을 제공함에 따라 자주 제기되는 질문입니다 (보통 옵션 가격 | 파업 가격 |으로 표기 됨). 이 게시물은 ISO 또는 통계청의 수령인과 발행 회사 모두에게 세금 결과에 대한 일반적인 요약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논의되는 예외적 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ISO가 다음과 같은 세금 혜택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i) 직원이 ISO의 승인 또는 행사로 과세 소득을 인정하지 않고 (ii) ISO 실행시 취득한 회사 주식은 장기 자본 이득으로 취급됩니다.
직원은 ISO가 부여 된 날로부터 2 년 이내에 또는 ISO가 행사 된 후 1 년 이내에 ISO의 행사에 따라받은 주식을 처분하지 않는 경우에만 이러한 유리한 세금 결과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실제로 ISO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매각 전에 수령인이 유동성을 확보 할 수있는 공공 회사에 의해서만 부여되므로 운동 후 1 년의 필수 주식 보유 기간을 충족시킬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직원은 회사 (또는 자회사 또는 부모)가 고용을 중단 한 후 3 개월 이내에 또는 영구 장애로 인한 고용 중단의 경우 1 년 이내에 ISO를 사용해야합니다.
ISO의 이점에 대한 예를 들면, 회사는 부여 일의 주식 가격 인 5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주식 1 주를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발행한다고 가정합니다. 1 년 후, 직원은 옵션을 실행하고 주식 가치가 $ 50로 증가하면 주식 5 주를 지불하기 위해 회사에 5 달러를 지불합니다. 직원은 운동시 45 달러의 경제적 이익 (즉, 주식 가격 $ 50, 행사 가격 $ 5)을 깨달았지만 직원은 일반적으로 과세 소득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행사 한 후 1 년이 지나면 직원은 주식 가치가 100 달러로 증가 할 때 인수 한 주식을 판매합니다. 종업원은 95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즉, 장기 자본 이득 (현재 최대 23.8 %의 과세 대상)으로 취급되는 이익의 95 달러 (즉, 종업원의 주식을 취득하는 데 드는 5 달러의 원가보다 판매액에서 100 달러를 실현했습니다. 다음은 2016 년 5 월 10 일 발행일을 사용하여이 가상을 설명하는 요약입니다.
2016 년 5 월 10 일 - 주식 가치가 $ 5입니다 : 회사는 1주의 주식을 $ 5의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발행합니다. 2017 년 5 월 11 일 - 주식 가치가 50 달러 : 직원이 옵션을 행사하고 회사에 5 달러를 지불하여 주식 1 주를 구매합니다. 2018 년 5 월 12 일 - 공유 가치가 100 달러 : 직원이 100 달러에 판매합니다. 종업원은 장기간 자본 이득으로 취급되는 95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직원이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ISO를 발행 한 회사는 부여 또는 ISO 실행시 공제를받지 않습니다.
또한 내부 수익 코드 (코드)를 기반으로 ISO를 적절하게 고려하려면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이 옵션은 회사 (또는 회사 자회사)의 고용과 관련하여 개인에게 부여되어야합니다. 이 옵션은 ISO 계획이 채택 된 날로부터 10 년 이내에 또는 주주가 ISO 계획을 승인 한 날로부터 부여되어야합니다. 이 옵션은 옵션이 부여 된 날부터 10 년 후에 행사할 수 없습니다. 행사 가격은 부여 일에 기본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같거나 그 이상이어야한다. 옵션을 양도 할 수 없습니다. 옵션이 회사의 의결권있는 주식 (또는 회사의 자회사 또는 부모)의 10 % 이상을 소유 한 주주에게 발행 된 경우 행사 가격은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의 110 % 이상이어야합니다 부여 일의 옵션 및 옵션은 부여 일로부터 5 년 후에 행사할 수 없다. 이 옵션은 옵션에 따라 발행 될 수있는 주식의 총수와 옵션을받을 자격이있는 종업원 (또는 종업원) 클래스를 포함하는 계획에 따라 부여되어야하며, 종업원 또는 종업원은 옵션을받을 자격이 있으며, 계획이 채택 된 날짜; 한 해 동안 처음으로 행사할 수있는 스톡 옵션으로 처리되는 주식의 공정 가치 총액 (부여 일에 결정된)의 최초 $ 100,000만이 ISO의 자격을 얻고 우대 세제 혜택을받습니다.
위의 요건 중 하나라도 충족되지 않으면 옵션은 일반적으로 비 규정 스톡 옵션으로 취급되며,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ISO 주식 가치의 초과분이 수령인의 과소 최저 과세 소득에 포함될 수 있기 때문에 수령인이 대안의 최소 과세 대상이되는 경우 위에 설명 된 혜택이 제한 될 수 있다는 점도 중요합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
비 규정 스톡 옵션 (Nonqualified Stock Option : NSOs)은 ISO의 자격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도록 코드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ISO와 달리 NSO는 직원, 컨설턴트, 공급 업체 및 이사회 구성원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발행 할 수 있습니다. 세금 관점에서, 수혜자는 일반적으로 옵션 행사의 행사 가격에 대한 행사일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의 초과분과 동등한 보통 경상 소득을 인식합니다. 따라서 위에 설명 된 수치를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한 시가가 $ 5 일 때 주식 1 주를 사는 옵션이 행사 가격 $ 5로 부여된다고 가정합시다. 이 옵션은 공정한 시장 가격이 $ 50로 증가 할 때 $ 5 금액으로 행사됩니다. 수취인은 행사 일에 경상 이익의 45 달러 (즉, 행사 가격에 대한 행사 일의 주식 가치 초과)를 인정합니다. 회사는 행사시 소득세와 고용세를 원천 징수해야하며 일반적으로 수령인이 인정한 경상 소득 금액과 동일한 세금 공제를받습니다. 다음은 2016 년 5 월 10 일 발행일을 사용하여이 가상을 설명하는 요약입니다.
2016 년 5 월 10 일 - 5 달러의 주식 가치 : 회사는 5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주식 1 주를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발행합니다. 2017 년 5 월 11 일 - 50 달러의 주식 가치 : 수령인이 옵션을 행사하고 5 달러를 지불하여 1 주를 구매합니다. 스톡. 수취인은 경상 이익으로 과세되는 45 달러의 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8 년 5 월 12 일 - 공유 가치는 100 달러입니다. 직원이 100 달러에 해당하는 주식을 판매합니다. 종업원은 장기간 자본 이득으로 취급되는 50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보조금의 조건에 따라, NSO는 이연 보전법 제 409A 조의 벌칙 조항의 적용을받을 수도있다.
이 요약에서 논의 된 바와 같이, 회사가 발행 한 옵션이 NSO 또는 ISO로 취급되는지 여부는 수령자와 회사에 대한 세금 환급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