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Nse 옵션 거래 통화


최고의 통화는 A1 Intraday 팁으로 팁을 넣으십시오.


A1 Intraday 팁에는 Option tips 및 Call, Put Tips에 대한 전문 지식이있어 투자자가 이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옵션 팁을 90 % 정확도로 주 2/3 회 제공합니다. 옵션으로 manily 다음 단어를 사용 manily 사용합니다.


Call (ce) 옵션 Put (pe) 옵션 Strike Price (주식 또는 멋진 요금)


옵션 팁 무료 평가판을 받으십시오.


nse 주식 시장에서 옵션 거래 (콜 및 풋)는 무엇입니까?


우선 NSE에서 옵션 거래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NSE f & o 세그먼트에 대한 완전한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A1 Intraday 팁은 Nse Share Market의 작은 투자자를위한 옵션 콜 풋 팁을 제공합니다.


통화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콜은 옵션 계약으로 소유자에게 일정 기간 (일련 연이 만료 될 때까지) 동안 지정된 가격 (파업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합니다.


Put Option (pe)은 무엇입니까?


통화는 소유자에게 특정 기간 동안 특정 가격 (파업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하는 옵션 계약입니다 (계열 만기일까지)


옵션 팁에 대한 과거 실적.


옵션 통화 거래 방법 :


NSE 거래자가 전화 또는 Put 옵션을 매매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NSE 거래자가 완고하거나 시장이 올라가는 경우, 거래자는 통화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풋 옵션을 판매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옵션 전략은 대부분 전문가의 일중 거래자들이 사용합니다. 90 %의 거래가 돈을 잃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Best Intraday Stock Option 팁 및 Put Tips에 대해서는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스마트 펀드.


NSE 옵션 거래.


우리는 한 번에 하나의 오픈 포지션을 제공합니다. 각 로트 프리미엄은 Rs.8000 & # 8211; 15000.


*** 다음 날 스크립트 & amp; 전날까지의 스트라이크 가격 늦은 저녁 시간 ***


적절한 자본 관리.


전화 7358362675로 연락하십시오.


1 일 무료 평가판.


아래 양식 또는 SMS에 등록하십시오.


이름 및 세그먼트가 7358362675 인 평가판.


Rs.20000과 항상 거래하십시오.


연락처.


이 블로그의 모든 내용 (및 견해)은 정보 제공의 목적을위한 것이며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한 것이므로 아래에서 논의 된 주식 / 선물의 구매 또는 판매와 관련하여 어떤 사람에게도 제안이나 제안 또는 권유가 아닙니다 이 보고서. 우리는이 사이트의 내용 사용으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이 자료의 독자는 자신의 조사에 의존해야합니다.


Put Put Tips.


Call Put tips 블로그는 숙련 된 전문가의 숙련 된 분석을 통해 단순화 된 형태로 옵션 거래 전략 및 팁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여기서 인도 자본 시장 NSE 및 BSE의 파생 상품에 단기 투자로 돈을 투자 할 수있는 최상의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예측할 수없는 시장에 돈을 투자하기에 적합한 가장 안전한 파생 상품 전략을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이나 멋진 옵션에 투자하든 정확한 미래 또는 일중 거래 전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변동성이 큰 시장에 대한 투자를 위험에 빠뜨리고 안전 거래를 원하고 있지 않은 상인 및 투자자는 옵션 인 Call Put Tips를 통해 이익을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톡 옵션 거래 전략 및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담하는이 일일 블로그를 따르십시오.


이 블로그는 현재 시장 상황, 전략 및 주간 파생 상품 보고서를 논의합니다. 효과적인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간단하게 배우려면 여기를 방문하십시오. 거래 스타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Put Option 서비스를 호출하십시오.


실용적인 옵션 정보 아이디어 블로그, 주식 현금, 미래 및 옵션 팁 (Intraday 및 Positional).


최우수 F & O (미래 및 옵션) NSE의 일중 거래에 전화하십시오.


인도에서 가장 정확한 Future and Option 콜 프로비저닝 회사의 무료 F & O Intra Day Share 팁을 얻으십시오. NSE Stock Market의 무료 F & O 콜 서비스 제공 업체를 찾고 계시다면 여기에서 검색을 끝내십시오. 무료 평가판도 제공됩니다. F & O (Future and Option) 부문에서 무료 Intraday Tips 서비스를 테스트하기위한 무료 평가판을 등록하십시오.


선물과 옵션은 무엇입니까?


선물과 옵션은 "파생 상품"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두 가지입니다. 파생 상품은 '기본'상품에서 가치를 끌어내는 금융 상품입니다. NSE 주식 시장의 기본은 회사가 발행 한 주식입니다.


선물 계약과 옵션 계약의 두 가지 유형의 계약이 있습니다.


선물 계약이란 무엇입니까?


선물 계약은 미래의 기일에 기초 자산을 매매하는 것에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약서를 구입하면 지정된 시간에 가격을 지불 할 것을 약속합니다. 판매하는 경우 나중에 지정된 가격으로 구매자에게 양도해야합니다.


옵션 계약이란 무엇입니까?


옵션 계약은 구매자에게 지정된 기간 내에, 지정된 기간 내에 또는 끝에서 기본 자산을 매매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게 할 의무가 없습니다. 옵션의 매도인은 매수인이 권리를 행사할 때이를 정산 할 의무가있다.


F & O 계약은 어떻게 다른가요?


선물 계약에서 구매자와 판매자는 무제한의 손실 또는 이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옵션 구매자는 무제한의 이익을 낼 수 있으며 제한적인 하향 위험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판매자는 제한된 이익을 낼 수는 있지만 무제한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F & O 계약의 이점.


F & O에 투자 할 경우 자본이 적습니다.


마진 만 지불해야 함 (계약의 5-20 %)


낮은 자본으로 더 큰 이익.


낮은 중개는 배달과 비교됩니다.


Traders F & O Segment에서 한 달 간 short 판매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