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왕좌 게임 판 게임 버전 2 전략


스론 보드 게임 버전 2 전략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Game of Thrones 보드 게임에서 Greyjoy와 함께 승리하는 방법?
Greyjoy처럼 엄청난 단점이 있습니다. 특별 주문이 없으므로 소집이 필요 없습니다. 트랙에 대한 소집이나 입찰을위한 카드가 나오면 다른 플레이어는 해당 옵션을 거부했습니다. 그래서 Greyjoy는 어떠한 손실도 대체 할 수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나의 이웃 사람들은 계속해서 더 많은 부대를 소집했다. 압도적 인 공격을 피할 수없는 불가피한 결과. 내가 놓친 게 있니?
나는 그들이 초기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1 전투력을 발휘하고 전투에서 승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더 강력하고 강력한 유닛을 배치 할 수 있다는 사실에 의해 가려졌습니다.
Greyjoys는 도전적인 집이며 매우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필요로합니다. 내가 플레이 한 6 인 게임 중 Greyjoys가 가장 자주이기는했지만 거대한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희망을 가져라! Greyjoys와 Lannisters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기반으로 두 가지 전략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란니 스터 블러드 바스.
Lannisters를 일찍 조이십시오. 지원 선과 더 큰 군대를 시작으로 각 함선에 +1을 추가하는 카드와 함께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Lannisters에 대한 두 가지 초기 승리가 보장됩니다. 당신이 유리한 위치에 있지 않으면 잃어 버렸기 때문에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하십시오. 리버 랜드로 들어와 라니 스터가 일찍 자라는 것을 막아야합니다. 함선을 지원하고 괴롭히는 것을 지켜라. 그러면 라니 스터의 회복을 막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를 타고, 이 시점에서 당신은 본토에 3 성 및 좋은 통제가 있어야합니다.
피할 것.
Harrenhall. 저주받은 성은이 게임에서도 저주됩니다. 거의 항상 당신이 너무 길다는 뜻으로 라니 스터, 스타크, 바라 테온 공격에 노출됩니다. 스탁. 그들은 일찍 위협이되지 않습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북쪽으로 이동하는 소중한 기세, 스탁스 준비 등 휴식. 당신이 처음으로이기는 경우, 첫 번째 카드를 되찾고 Lannisters를 끝내기 위해 끊임없이 싸워야합니다.
2 ~ 3 턴 후에, 당신은 절망적으로 불구가되거나, Lannisters가 있습니다.
불안한 동맹.
2 턴 후에 본질적으로 게임에서 벗어난다는 생각이 너무 위험하다면 Lannisters와 동맹을 맺습니다. Tyrells가 공격적 일 가능성이 높으면 Lannisters가 두 사람 사이에 붙어 있기를 원하지 않으므로이 작업이 더 쉽습니다. 그 (것)들에게 강가를주고, 당신이 쌍둥이 및 당신의 시작하는 성곽을 지키고, 당신의주의 북을 도는 지 확인하십시오. 백악관과 서쪽의 성들에 대한 주장은 스타크보다 더 낫습니다. 조력과 바다 지원을 이용하여 가져 가야합니다. 북쪽에 강력한 기지를 세운 다음 윈터 펠 (Winterfell)을 가져갈 것인지, 에이리 (Eeyrie)와 이사회의 중심으로 돌릴 것인지 또는 라니 스터스를 배반 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피할 것.
Lannisters를 신뢰. 조용한 국경이 필요하기 때문에 조기에 그들을 공격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어느 시점에서 여러분 중 한 명은 휴전을 중단 할 것입니다. 그것을 수락하고 준비하십시오. Harrenhall. 다시 한번, 저주받은 성. 그만한 가치는 없지만, 다른 곳으로 가면 라니 스터들은 배신을 장려하고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스탁스에 문을 열면 다른 정면이 필요하지 않을 때 Baratheons와 접촉하게됩니다. 너무 멀리 남쪽으로 급습. 때로는 라니 스터들이 타이렐을 강탈하여 충실하게 머물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자원을 필요로하고 결국 당신의 해군이 희박 해져서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우주선 여행이 너무 길기 때문에 아무도 기대하지 않는 하이 가든으로 몰래 침입 했습니까? 절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더 느린 게임은 Starks와 함께 슬로우 페스트를 기대하며 앞뒤로 많이 움직입니다. 당신은 아마 게임에서 그들을 노크 할 수 없으며 단지 그들을 포함 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 몇 턴은 매우 공격적이며 피가 섞일 것입니다. 티렐 (Tyrells)과 라니 스터 (Lannisters)가 적들에게 머물도록기도하십시오.
반대로. 내가 해본 게임에서, Greyjoys는 약 1/3의 시간 동안 승리합니다. 나는 그들의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이 그룹의 숙련 된 플레이어가 등록하기에 더 매력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작위로 집을 선택하지 않았다면)
귀하의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거의 틀림없이 모든 집의 가장 강한 카드 당신은 발리 리안 블레이드로 시작합니다. 당신은 2 척의 배로 시작합니다. 착륙장에는 좋은 카운터가 없습니다. 당신의 국회 의사당은 거의 만지지 못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보다 빨리 파워 토큰을 다 썼습니다. ★ 행동은 없습니다.
모든 집에서 가장 강한 카드.
해군 전투에서 이기기 Balon (2)입니다.
전투 승리 Theon (2)은 실제로 성을 방어 할 때 (3)과 1 개의 검입니다. 이는 공격 데크에 많은 유용성을 가져다줍니다. 이유가있을 때마다 끔찍한 조기 게임을 한 적이있는 상황에서 적군이 주전으로 돌아갈 때 또는 밀고 당길 때 종종 이것을 사용합니다. (1) 장의 카드가 많으면 검 또는 요새 아이콘이 하나뿐입니다. Dagmar (1)은 둘 다! Asha (1)는이 전투에서 지원을받지 못하면 +2, +1을가집니다. 이것은 특히 적의 근거로 깊숙이 들어가서 다른 카드가 부족할 때 꽤 좋습니다. 당신이 머리카락의 폭 (당신이 Valyrian Blade를 가지고있을 때 당신이 실제로 초기 게임에서 벗어날 수있는)으로 승리한다면, 당신의 상대는 무력감에서 완전히 무의미 해집니다. 잃어버린 경우 - 과잉 공격에 직면하지 않으면 최소한 유닛이 죽지 않습니다. Aeron (0)은 단순히 훌륭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균형 잡기 위해서는 2 개의 파워 토큰이 필요했습니다. 파워 토큰의 부족이 가장 큰 약점 (특히 초기 게임) 인 이유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일반적인 사용 사례는 - 이 전투와 향후 전투는 두 카드 중 어느 것을 선택 했느냐에 따라 큰 파급 효과가 있습니다. 상대방은 추측을해야하며, 사실 이후에 더 나은 옵션을 선택하게됩니다. 또한, Lanister 's Tyrion (1)의 하드 카운터이기도 한 저급 카드입니다. 틀림없이, Euron (4)은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약한 (4) 카드 일 것입니다. 하지만 (4)는 여전히 (4)입니다. 매우 강한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낫지 만 솔직히 가비지 필러 인 로우 엔드 카드를 사용하는 것보다 엄청나게 강하지는 않습니다.
Valyrian Blade로 시작합니다.
이것은 동시에 당신이 조기에 공격적으로 행동하게하고 강요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효과적으로 당신에게 모든 전투에서 +1을주고 차례 당 한 전투에서 +2를 가능하게합니다. 군대가 자주 묶일 때 병력 수가 적을 때 엄청나게 유리합니다.
Valyrian Blade를 들고있는 동안 카드가 imba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흑백이 아닙니다. 그것을 놓을 가능성이 가장 큰 이유는 입찰 중입니다. 더 많은 턴이 진행되면 더 많은 입찰 기회가 발생하고 파워 토큰의 불일치가 커집니다.
즉, 매우 일찍 (1 차 또는 2 차) 입찰이 일어날 경우 당황하지 마십시오. 유익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집들은 Valyrian Blade가 유용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레이븐 트랙에 입찰하고 싶어합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Valyrian Blade에서 3 점을, Raven에서 2 점을 받으면 Blade를 소유하고 Raven에서 4 위를 차지합니다. ★ 커맨드를 얻는 것은 당신에게 훨씬 더 공격적인 힘을주고 그 부재는 다른 큰 초기 게임 단점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즉, Aeron (0)을 사용할 수 없으며 다음 입찰을 통해 완전히 망칠 수 있습니다.
집안에는 좋은 카운터가 없습니다.
완전히 사실이 아닙니다. 첫 번째 전투에서 리드를 납득시킨 다음에는 더 많은 카드를 잃어 버렸을 때 처벌 할 수있는 힘이 있습니다. 당신이 실수를한다면 그들은 거의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Tywin (4)은 파워 토큰의 차이가 커짐에 따라 초기 방어뿐만 아니라 뒤로 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는 (4) 및 (3) 카드입니다 (효과가 적용될 때 Theon (2)가 포함됩니다). Balon (2)은 하드 카운터입니다. Aeron (0) 또한 지불 할 전원 토큰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총 3 ~ 5 장의 카드를 의미합니다. 세레 그레고 (Ser Gregor) (3) (세 개의 칼)는 후속 추격전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Lanister가 일찌기 그를 끌어 당기고이기는 것을 처리하는 경우에, 당신은 거대한 도박 또는 거대한 실수를 만들었다. 두 경우 모두 - 당신은 크게 망쳤습니다. 좋은 소식 - Tywin (4)과 같은 카운터가 적용됩니다 (더 많이 적용됨). 사냥개 (2) (2 개의 요새화)는 종종 구매 시간으로 사용되며 초기 푸시에서 패배하지 않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1) 카드 중 하나에 이것을 교환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운 좋은 느낌이 없다면, 당신의 강한 카드 중 하나를 위해 그것을 교환 할 것 같습니다. Jaime (2) (1 검)은 밀 (2) 카드의 평균 굴림입니다. 당신이 (1)을 위해 그것을 교환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좋은 모양입니다. Ser Kevan (1)은 까다 롭습니다. 그의 효과는 공격 할 때 보병의 힘을 두 배로 증가시킵니다. Theon (2)은 하드 카운터입니다. 만약 그가 한 명의 보병 만 공격하거나 다른 이유로 Valyrian Blade의 이점이 충분하다면, (1)을 거래하면 좋은 자리에 머무르게됩니다. 티 리온 (Tyrion)은 놀라운 카드입니다. 그러나 Greyjoy - Lanister 갈등에서는 그 힘이 크게 감소합니다. 첫째로 Aeron (0)이 어려운 카운터 (Tyrion (1)의 효과가 먼저 수행되기 때문), Valyrian Blade로 인해 두 번째로 충분한 카드가 충분할 것입니다. 즉, 티리온 (Tyrion, 1)은 여전히 ​​푸시 풀 갈등의 마음가짐 / overmindgame / gambling / bluffing / tides가 해결되는 주축입니다. Cersei (0)는 쓰레기를 버립니다. 처녀 귀족이 어떻게 든 당신을 조기에 사용하도록 관리한다면, 당신은 큰 실수를 저질 렀습니다.
당신의 국회 의사당은 거의 건드릴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파이크를 공격 할 수 있으려면 먼저 Ironman 's Bay에서 배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1) 카드, (2) Valyrian Blade, (2) 두 척의 선박으로 시작한 위대한 해군이 있기 때문에 거의 불가능합니다.
Greyjoy의 전략을 살펴 보겠습니다.
GoT에서 일반적으로 각 플레이어는 두 개의 이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그는 한 사람과 함께 휴전하고 다른 사람과 싸워야합니다. 스탁을 동맹국으로 삼기로 한 이유는
당신 사이에는 더 먼 거리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1) 역습은 더 어렵습니다. (2) 당신이 전격적으로 행동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스타크는 6P 경기에서 첫 번째로 많은 턴 동안 자신의 일을 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가진 유일한 하우스이기 때문에 백스탭에 대한 인센티브가 낮습니다. 우리는 이미 귀하의 갑판 종류의 카운터 니니 스터스를 설립 했어. Stark 's는 당신을 직접적으로 대항하지 않지만, 방어력이 뛰어난 카드를 사용하여 거의 무기한 잃지 않고 자신의 땅에서 싸울 수있게함으로써 전격력을 무력화시킵니다.
내 경험상 스타크스는 대부분 당신의 동맹국이되는 것에 동의 할 것입니다. 이 경우 강과 좁은 바다 사이에 해협과 영토를주는 것에 동의해야합니다. 관찰 결과 - Stark 선수의 경험이 많을수록 일찍부터 공격을받습니다 (특히 Lanisters를 통해 유리한 승리를 얻는다면). 최신 플레이어는 중립 지역을 게임의 중간 단계 (또는 이후 단계)로 잘 포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드물 긴하지만 스탁 스가 좋은 생각을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한다.
Valyrian Blade와 결합 된 카드는 여전히 미친 듯이 강력합니다. 북쪽 땅에서는 연장하지 마십시오. 이미 언급했듯이, Starks는 오랫동안 싸움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많은 가치를 얻지 못할 것 같아요. 그리고 당신은 다른 주택 공격을 위해 스스로를 열 것입니다. 대신 - 그들을 포함하십시오. 관심의 포인트는 선셋 바다와 해자 Calin입니다. Sunset Sea에 배를 가지고 있으면 Bay of Ice에서의 공격이 끊임없이 위협 받고 있습니다. 베이 오브 아이스 (Bay of Ice)에서 배를 타면 한쪽에서 오는 공격을 완전히 차단할뿐만 아니라 윈터 펠 (Winterfell)도 위협합니다. 해수욕장은 매우 중요하며 앞뒤로 갈 것입니다. Baratheon의 The Narrow Sea에 대한 주장은 큰 요인입니다. 집안일을 공격하지 않을 때해야 할 일 : 스탁에게 제공 할 중립적 인 근거를 주장하십시오. 타이렐 (Tyrell)과의 불화를 도와주세요. 그것이 유리하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돈을 지불합니다. The Sunset Sea (Lanister는 Starks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해줘야합니다) 및 The West Summer Sea에서 배를 얻는 것은 이동성과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1) Lanisters를 뒤지는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2) Tyrell을위한 ** s의 큰 고통을줍니다. (3) 당신이 확신 할 수있는 가능성이 생길 때 Martel에 빠른 접근을 허용합니다. 먼 거리 때문에 복수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축복 사와 함께 할 때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축복 사들을 때려 박을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Pyke, Flint 's Finger, Seaguard, Riverrun 및 Lannisport는 총 5 점을 제공합니다. Ironman 's Bay / Sunset Sea / Golden Sound의 선박 지원으로 그들은 거의 탈출 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강하게 머물러야하며 때로는 Moat Calin / Harrenhal로 이리저리 간다. 베이 오브 아이스 (Bay of Ice) 또는 웨스트 서해 (West Summer Sea)에 배가 있다면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Lanisters 또는 Starks와 동맹 관계에 있더라도 이것이 일반적인 전략입니다.
Greyjoy의 놀라운 군사력을 입증하기 위해 어제 게임 한 내용을 요약 해 보겠습니다.
나는 스타크와 동맹을 맺고 있었다. 유리한 카드 놀이 때문에 나는 Golden Sound와 Lanniport를 아주 일찍 시작했습니다. 나머지 Lannister 힘은지도의 중앙으로 밀려 났고 영토를 되 찾을 수 없었다.
이 학살을 목격 한 스탁 스는 부싯돌의 손가락에 즉시 나를 공격했습니다. 뒤늦은 지경에 이르러 나는 그 모습을 보아 왔지만 나는 그렇지 않은 평화로운 집에서 일찍이 배신을 기대하지 않았다. Lannister와의 이전 갈등으로 인해 갑판이 얇아져서 Sunset Sea와 Ironman 's Bay에서 바다 전투를 잃었고 해군을 Golden Sound로 퇴각 시켰습니다. 그의 계획은 플린트의 손가락에서 나온 군대와 파이크를 데리고 Ironman 's Bay에서 2 척의 배를 지원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는 거의 성공했다. 영향 궤도에 대한 투표가 매우 긍정적으로 바뀌 었습니다. 나는 발리 리안 블레이드 (Valyrian Blade)를 유지하고 레이븐 (Raven)의 4 위를 차지하기 위해 스탁 스와 묶었습니다. 파괴되면 스탁스가 극복 할 수없는 이점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기에, 철좌의 주인은 내 호의로 동급을 해결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내가 가진 ★과 그에게 아무 것도없는, 나는 공격을 감당할 수있을만큼의 힘이 있었다. 그는 이것을 알고 있었으므로 이것을 알고 있었지만, 다음 턴에 증원 군과 함께 다시 시도 할 계획 이었으므로 퇴각하지 않았습니다.
선셋 바다의 지원으로 골든 사운드 (Golden Sound)에서 그의 두 척의 함선을 공격 할 수 있었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그의 죽음이었습니다. 그는 피할 곳이 없어서 배를 잃었습니다.
저와 스타크 사이에 중요한 토지 싸움이있었습니다. 나는 실수를 저질렀고 육군의 거의 절반을 잃었다. 그러나, 나의 갑판은 보충되었다. 그리고 나는 그럭저럭 3 개의 기사와 중요한 함대와 그를 완전하게 뒤로 밀 수 있었다. 나는 베이 오브 아이스 (Bay of Ice)를 가져 왔고 쉽게 해트 칼린 (Moat Calin)을 탈 수 있었다.
나는 믿을 수없는 이동성과 배의 지원이 스탁과 매너터 모두와 전쟁을 벌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그레이 조이의 탁월한 군사력에 대한 진정한 증거. 무엇을 기다립니다.
이 모든 시간 동안, 멸종 직전에 국물이 된 Lanister는 거의 완전히 싸우는 것을 피함으로써 더욱 강해졌습니다. 아무도 그를 끝내기 위해 아무 남자의 땅에 가고 싶지 않다, 그는 성 후에 성을 요구하고 이제까지 이렇게 큰 육군을 소집했다. Baratheon는 Martell에 의해 거의 파괴되었다. 그리고 타이렐 (Tyrell)은 마르텔 (Martell)과 타격을주고받는이 갈등의 일부였다. 집사람이 돌아올 수있는 완벽한 공간.
사실, Lanister에는 6 개의 성이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걱정하지 않았다. 그의 군대는지도 전체에 퍼져 있었고 나는 모든 바다 성을 하나씩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사실 공격 명령을 내 렸습니다. 그러나, 먼저 Lanister가 King 's Landing (당시 Tyrell의 소유였습니다)을 공격했습니다. Tyrell은 공격을 막아 낼만큼 강한 카드를 가지고 있었고 Lanister가 무엇을 하려는지 알면서 매우 분명한 실수를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길을 잃었다.
게임이 조기에 종료되지 않았다면, 나는 훌륭한 모습이었을 것입니다. 스탁이 빙산에서 배를 타고 Winterfell을 잃을 위기가 계속되고 해안 옆에 5 개의 성이 있었지만 내 유일한 약점은 저지대 육군이었습니다.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고 다음 소집으로 돌아서야했습니다.
따라서 전장에서 일찍 백스탭을 치고 상대방의 절반의 군대와 함께 두 개의 전선에서 싸우면서, 나는 여전히 최후에 승리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 많은 일이 다르게 일어날 수있었습니다. 예, 상대방이 더 잘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 심지어 전체 tryhards도 최적으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GoT는 체스 나 다리와 달리 엄청난 양의 책, 연구 및 삶을 헌신하는 사람들이 없습니다. 너무 길고 복잡한 규칙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노련한 노련한 선수 일지라도 경험이 부족한 친구들을 상대로 한 게임을 12 번이나 해본 적이 있습니다.
그들이 약하다고 말하면, 그들은 확률에 관계없이 철 가격을 지불 할 수있는 집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여기에 온다면 - 축하해! 시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교육을 받거나 적어도 재미있게 읽으 셨길 바랍니다.
나는 7 번째 성에서 Greyjoys를 연주하면서 7 번째 승리 할 수있었습니다. 내 전술은 라니 스터를 일찌기 공격하고 집을 스타크와 협정을하면서 그들을 계속 누르고 있었다. 그 다음 7 턴에 나는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마지막 성을 차지하기 위해 스타크를 공격했다.
물론, 나는 내 친구를 망쳤지만, 결국에는 보좌의 게임이다. 나는 심지어 처음 몇 차례 검을 +1하는 것을 잊었다.
Greyjoys는 어려운 그레이트 하우스입니다. 그러나 스탁 스와 동맹을 맺지 않는 한 특별한 명령을하더라도 심지어 당신에게 불리한 Lannisters보다 플레이하기가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
내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구에서 Ironman 's Bay로 1 척 이동하십시오. 동원 카드가 사용되면 2 척을 모집하십시오. 한 턴에 둘 다 Ironman 's Bay로 이동하여 두 번째 공격 명령이 내려집니다. Lannisport 외에도 바다 2 개를 공격하고, 왼쪽의지도 가장자리에서 바다로 1을 이동하고, Ironman 's Bay에서 1을 남겨 둡니다.
바다 전투에서, Aeron Greyjoy를하십시오. 그렇게하면 Tyrion 카드를 사용하더라도 Victarion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90 %의 경우, 당신은 쉽게 그 바다를 탈취 할 것입니다. 다음 턴, 당신의 기사와 함께 Lannisport에서 행진하고, Balon Greyjoy를 사용하십시오. 이번에는 그가 Tyrion을 보유하고 있어도 Tyrion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경우, Euron으로 전환하면 거의 항상 승리합니다.)
그러나 일단 라니 ​​스터를 끝내면 다른 성을 점령하지 마십시오. 모든 적들은 조심스러워서 공격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로우 프로파일을 지키십시오. 절대로 4 성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3이 최고입니다. 당신을 배반 할 확률이 가장 높기 때문에 (해질녘 바다에서 당신의 1 선에 의해 확보 될 것입니다.) 해열 카일린과 플린트의 손가락을 스타크에 남겨주세요. Lannisters와 싸우는 동안 4 개 이상의 성을 가져 간다면, 그 중 일부는 남겨 두십시오. 적을 끌어 들이기를 원하지 않으며 과도하게 잡아 당기지 않고 유지할 수있는 충분한 힘의 토큰이나 충분한 군대가 없습니다. 이제부터 - 방어, 지원, 소집, 크라운, 마지막 차례까지 한 번에 3 개의 성을 점유하기 위해 병사를 배치하십시오.
베팅하는 동안 Iron Throne에서 마지막 위치를 지키십시오. (결코이 것에 베팅하지 마십시오.) 더 이상 당신이 처음부터 공격적이지 않으므로 검을 놓을 수 있습니다. ), 레이븐에서 할 수있는만큼 많은 토큰을 확보하십시오.
마르텔스와의 동맹을 시작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충분히 괜찮을 것이기 때문에 마르텔스와 ​​동맹을 맺는 것이 좋다. 그리고 그들은 바라 체온을 막는 데 매우 유용 할 것이다. 다른 플레이어들은 일반적으로 Baratheons가 게임에서 가장 힘이 넘치는 집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동의하며, 다른 플레이어가 자신을 공모하지 않으면 매우 자주 승리합니다.
내가 Lannisters를 일찌감치 공격하는 것이 기다리는 것보다 낫다고 믿는 이유는 그들이 당신과 너무 가까워서 보통 당신을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Greyjoy 데크는 공격하는 대신 방어 할 때 덜 강력합니다. 또한, 더 오래 플레이 할수록 스탁 스가 더 닫힐 것이므로, 늑대가없는 가장 가까운 적과 싸우는 것이 언제나 좋습니다.
실제로, 동원이 실행되면, 당신은 행군 명령을 낭비하지 않고 두 배를 Ironman 's Bay에 직접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면책 조항으로 Lannisters를 일찍 파기하는 것은 확실한 방법이 아닙니다. 어떤 계획이라도 끔찍한 불운으로 좌절 할 수는 있지만, 경험상 게임에서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너가 너무 오랫동안 기다리는 경우에, 너는 이기기의 조금 기회없이 10을 돌기 위하여 생존 할지도 모르다. 턴 10에서의 패배는 턴 4에서의 패배와 거의 같습니다. 이 접근법은 훨씬 위험합니다. 그러나 내가 했었거나 목격 한 Greyjoy 승리의 대부분은이 패턴을 더 많이 또는 덜 따라갔습니다.

스론 보드 게임 버전 2 전략
2014 년 11 월 3 일, player1533151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이 주제에 7 게시물.
댓글을 달으려면 계정을 만들거나 로그인하십시오.
의견을 남기려면 회원이되어야합니다.
계정을 만드십시오.
커뮤니티에서 새 계정을 신청하십시오. 그것은 간단합니다!
이미 계정이 있으십니까? 여기에서 로그인하십시오.
모든 활동 FFG 커뮤니티 보드 및 카드 게임 왕좌 게임 : 보드 게임 2 판 모든 주택에 대한 일반적인 전략.
활동.
© 2015 Fantasy Flight Publishing, Inc. 판타지 비행 게임 및 FFG 로고는 판타지 Flight Publishing, Inc. 의 판권 소유입니다. 판권 소유.

'게임 오브 스론 (Game of Thrones)'단서는 이제 죽음으로 가득한 진정한 보드 게임입니다.
에이프런 바보의 농담 개념은 "게임 오브 스론 (Game of Thrones)"이 턴 기반의 게임으로 현실화되면서 현실이됩니다.
어쨌든 조 프리를 비난하자.
작년에 괴짜 판매점 인 ThinkGeek은 "미스터리 오브 게임 (Game of Thrones)"스타일의 고전적인 수수께끼 보드 게임 단서의 초대형 버전을 포함 해 에이프릴 바보 (April Fools)의 가짜 제품의 연례 검색을 실시했습니다.
ThinkGeek은 가짜 제품 페이지를 삭제하고 비디오 패러디를 제거했지만 괜찮습니다. Monopoly의 테마 버전을 가져 오는 회사 인 USAopoly는 이제 진정한 "Game of Thrones"단서를 제공합니다.
ThinkGeek 버전에는 48 개의 무기가있는 방대한 보드와 인기있는 HBO 쇼의 인기 캐릭터와 48 개의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실제 버전은 전통적인 Clue 배열과 일치합니다.
단서에 대한 용의자는 Cersei, Jaime, Tyrion, Sansa, Petyr Baelish, Margaery Tyrell, Daenerys, Hizdahr zo Loraq, Missandei, Daario Naharis, Jorah Mormont 및 Gray Worm입니다. 조프리 (Joffrey) 왕자가 포함되지 않은 것은 너무 나쁘다. 우리는 또한 스탁 가족 구성원들에 대해서도 꽤 부족합니다.
관련 이야기.
금속 무기에는 독약 병, 전투 도끼, 석궁 및 얼굴없는 사람 (차가운!)이 포함됩니다. 캐스트 목록에서 알 수 있듯이 두 가지 설정은 슬레이버 베이의 왕의 방문 및 Meereen의 적목 유지입니다. 양면 보드는 Daznak의 파이팅 피트, 위대한 마스터스의 피라미드, Qyburn의 실험실 및 Tommen 왕의 침실을 포함하여 "게임 오브 스론 (Game of Thrones)"의 용과 특정 위치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Game of Thrones"단서는 HBO 온라인 상점이나 지역 소매점을 통해 50 달러에 판매되는 미국 및 캐나다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최대 6 명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하며 방을 통해 이동하는 일반적인 Clue 메커니즘을 따르는 동시에 살인자의 신원에 대한 힌트를 찾습니다. "Thrones"팬들이 정말로 기대할 수있는 것은 외계인과 드래곤 카타콤의 Cersei Lannister였습니다.
목소리를 공유하십시오.
존중하고 깨끗하게 유지하고 주제에 계속 머물러 라. Google 정책을 위반하는 의견은 삭제하겠습니다.

스론 보드 게임 버전 2 전략
89 온라인 사용자 :
어떤 이들은 라이브 게임을 만든다.
나는 JM과 Frode가 카드로 뭔가를하고 있기 때문에 리뷰가 현재 제대로 실행되지 않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너 무슨 뜻이야?
모든 리플레이에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5 / 6p 랜덤 시작 위치!
마지막 자리에 누가 있니? 2/3.
라이브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6p가 생방송입니다.
아샤 pls는 오후에 확인합니다.
3p의 라이브가 평가되었습니다.
THRONEMAST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선, 이 웹 사이트는 George R. Martin의 훌륭한 게임 및 판타지 플라이트 게임즈 (Pantasy Flight Games Inc.)의 보드 게임에 대한 찬사에 대한 찬사입니다.
FFG의 웹 사이트 (2011 년 이후)와의 유사성은 저작권 위반으로 해석되지 않고 존경과 광고의 형태로 해석됩니다. ( "모방은 아첨의 근실하다", Charles Caleb Colton, Lacon, 제 1 권, no. 183)
보드 게임을 좋아하고 매주 또는 매일 전략을 수정해야합니까? 그럼 당신은 올바른 곳으로 왔습니다!
우리는 가장 좋아하는 게임에 관한 가장 큰 데이터베이스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별자리와 선택된 규칙에서 어느 집이 승리 했습니까?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있다! 우리 포럼은 보드 게임과 그 확장에 관한 모든 문제에 대한 중요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네, 아마도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 게임은 여기에서 온라인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필요 없음, 소셜 미디어 없음, 다운로드 없음, 알 수없는 컨텐츠 설치 없음. 원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브라우저 - 게임을 즐기십시오! 평범하고 단순합니다.
중재자와 지지자로 구성된 강력한 팀을 통해 가장 훌륭하고 기능적이며 유연합니다.
George R. R. Martin의 베스트셀러 소설 시리즈 인 A Song of Ice and Fire를 바탕으로 플레이어는 Westeros의 위대한 하우스 중 한 곳을 장악하고 Iron Throne를 주장하기위한 서사시 투쟁에 착수 할 수 있습니다.
영리한 계획, 힘의 세심한 배분, 외교, 그리고 '얼음과 불의 노래'의 흥미 진진한 풍미의 게임에 푹 빠져보십시오.
그런데. FFG를 지원하고이 멋진 게임을 구입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