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 온라인


에 더 론.
Ederon은 무료 온라인 거래 카드 게임으로 1,000 가지가 넘는 독특한 카드와 끝없는 전략을 세우고 상대방을 압도합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대결하여 전설적인 최고 선수, 성취 사냥꾼, 정교한 카드 수집가로서의 경력을 쌓거나 많은 친구들을 사귀고 재미있게 놀아 라!
독창적 인 스타일로 8 가지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병합하여 최고의 멀티 클래스 데크를 만드십시오! 게임 할 때 무료 카드를 받고, 마법 아이템을 구입하고, 카드를 판매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하고, 가능한 한 많은 업적을 얻으십시오! 갑판을 개선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Ederon은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등록은 간단합니다. 다른 개인 정보는 필요하지 않으며 전자 메일 만 필요합니다. 지금 등록하고 진압을 시작하십시오!

온라인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
지금 플레이하십시오 Duelyst는 CCG의 사용자 지정 가능한 측면을 전략 및 이동성과 결합한 Counterplay Games의 보드 게임 / 소장 카드 게임 하이브리드입니다.
마법 : The Gathering Arena.
Magic : The Gathering Arena는 Wizards of the Coast의 Magic : The Collecting 카드 게임의 무료 온라인 게임입니다.
노바 기습.
Nova Blitz는 빠르고 즐겁고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CCG로서, 플레이어는 동시에 5 분 또는 5 분 동안 자신의 턴을 가져갑니다.
Catan 우주.
Catan 보드의 전설적인 Settlers의 온라인 무료 버전 인 Catan Universe를 탐색하고 구축하고 거래하십시오!
카드와 귀여움은 Dofus와 제조사의 무료 CCG / 보드 게임 인 Krosgama에서 충돌합니다.
시대의 말다툼.
Clash Royale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와 CCG 메 커닉을 결합한 S2 Games의 Brawl of Ages는 무료 경기장입니다.
Shardbound.
샤드 바운드 (Shardbound)는 보드 게임 요소와 전술 게임 플레이가있는 무료 CCG로, 지형에 관한 생각만큼 힘을 실어 줄 것입니다.
Warfare Online.
Warfare 1917과 Warfare 1944의 제작자는 전략적 사고와 전술을 필요로하는 무료 전투 전술 게임 인 Warfare Online을 제공합니다.
Cabals : 카드 기습.
Cabals : 카드 기습, 자동 재생 기능 및 번개 빠른 패스트 플레이 CCG.
뫼비우스 결승 판타지.
Free-to-play 모바일 히트 Mobius Final Fantasy는 모든 훌륭한 게임 플레이와 파이널 판타지 매력으로 PC에 도착합니다!
Shadowverse.
Bahamut의 Rage와 Granblue의 창작자 인 Fantasy는 히트 곡인 무료 CCG를 일본에서 선보입니다.
신의 손 : 똑똑한 전술.
인기있는 MOBA SMITE의 제작자가 SMITE Tactics를 선보이는 Hi-Rez Studios의 신기한 판테온을 특징으로하는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전략 카드 / 보드 게임입니다.
Fangold : 영국의 사건 많은 모험.
CCG와 RPG는 Fangold에서 충돌합니다 : Potato Killer Studios의 영국의 사건의 모험. 이 두 가지 장르는 거의 의미있는 방식으로 교차하지 않습니다.
스타 십자군.
Star Crusade : Expanse를위한 전쟁은 여러 외계 종족이 인류와 전쟁을 벌이면서 환상적인 우주에서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있는 CCG 세트입니다.
Dire Wolf Digital의 전문 CCG가 디자인 한 무료 온라인 게임 인 CCG Eternal에서 전략과 자부심의 세계로 들어서십시오.
카드 게임은 Faeria와 함께 보드 게임 전략을 준수합니다. Faeria는 변경 가능한 게임 보드 및로드가있는 무료 CCG입니다.
Elder Scrolls : 전설.
엘더 스크롤 즈 (Elder Scrolls : Legends)의 인기있는 엘더 스크롤 (Elder Scrolls) 시리즈의 탐리 엘 (Tamriel)을 기반으로 한 무료 디지털 CCG입니다.
당신이 좋아할 MMO 게임.
포럼 활동.
MMO 경품.
커뮤니티.
개발자 / 게시자.
우리는 사회입니다.
에 의해 우리를 따라 라.
MMOBomb은 무료 MMORPG, 브라우저 게임, Moba 및 멀티 플레이 온라인 게임을위한 최고의 소스입니다.
&부; 2008 - 2017 Digiwalls 미디어, 모든 권리 보유.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기존 브라우저에 대한 지원이 줄어 들었습니다.
이게 무슨 뜻입니까? Kongregate에서 항상 좋아하는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사이트 기능이 갑자기 작동을 멈추고 심각한 성능 저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우리는 모든 사용자가 더 나은 환경과 향상된 보안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 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다음 브라우저 중 하나의 최신 버전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Kongregate.
g Kongregate에서 활동 업데이트를 받기 위해서 등록하거나 로그인하십시오!
Kongregate에서 게임을 호스팅하십시오.
모든 웹 게임을위한 개방형 플랫폼! 수천 명의 사용자 앞에서 광고 및 가상 상품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면서 게임을 즐기십시오.
우리의 출판 프로그램.
우리의 출판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는 여러 플랫폼에서 수백만 사용자에게 게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주 새로운 컨텐츠를 게임 / 데이터 분석,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통찰 등을 통해 게시하는 개발자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치하! Kongregate 계정을 완성했습니다!
더 많은 배지와 게임으로 Kongregate를 계속 탐색하십시오!
진행률 막대를 영원히 숨기시겠습니까? 예 아니오.
카드 게임 탐색.
카테고리.
& # 8203; 정렬 / 필터링.
발행일.
금주의 이번주는 금년.
배지가 판결 중이 야.
최고 평점 대부분의 재생 가장 오래된 가장.
BlueManchu로 - 모험, 자동차 및 헬리콥터 수집;
폭풍우에 의해 - 번개 빠른 카드 박쥐 & hellip;
Panoramik 제공 - 귀하의 MIGHTY PARTY & hellip을 리드하십시오.
RobotoGames의 - 2 명의 선수는 경쟁적이고 & hellip이다;
zanzarino에 의해 - 요소 무료 판타지 & hellip입니다;
에 의해 FifthColumnGames - 히어로 기반 멀티 & hellip;
Throwdown에 의해 - 가족 남자! 밥의 버지 & hellip;
GameFuse - Rise of Mythos는 & hellip을 결합합니다.
FrozenshardGames 제작 - Monster Battles : & hellip;
에 의해 FrozenshardGames - 환영 Summoner & hellip;
에 의해 synapticon - 폭군 Unleashed & hellip입니다;
nulllvoid에 의해 - Collectible sci-fi 카드 & hellip;
AnticEnt - 플레이 강렬한 카드 배트 & hellip;
engputer에 의해 - Astaroth의 거짓말은 & hellip;
& laquo; 첫 번째 & laquo; 이전 1 - 16 다음 & raquo; 마지막 & raquo;
Kongregate의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광고없는 게임, 멋진 프로필 스킨, 자동 베타 액세스 및 Kong Plus와의 비공개 채팅을 활용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raquo;

온라인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
Card Hunter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과 탁상용 게임의 요소를 결합한 2D 브라우저 기반 게임입니다. Blue Manchu가 개발하여 출판 한 카드 헌터는 플레이어에게 a.
당신의 칼을 들고 R2에서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전략 RPG 인 Copia의 침입하는 악마들과 싸우십시오!
용의 에보.
드래곤 에보 (Dragon Evo)는 많은 RPG 스타일의 요소들을 당신을 강력한 파벌의 땅으로 몰아 넣는 게임으로 혼합 한 브라우저 기반의 CCG입니다.
Ederon은 Ederon의 브라우저 기반 트레이딩 카드 게임입니다. 1,000 개가 넘는 독특한 카드로 플레이어는 적을 물리 치기위한 전략을 세우는 끝없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고 정상이 되십시오!
Eredan iTCG.
Eredan iTCG는 Feerik의 2D 판타지 브라우저 기반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입니다.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선수들은 루시라는 초심자 영웅이되었습니다. 그의 땅에는 많은 불안과 혼란이 가득합니다.
왕국의 영웅.
The Realm of Heroes는 OGPlanet의 2D 전략 MMORPG입니다. The Realm of Heroes of Midland에서는 미드 란드 (Midland)의 모든 영역에서 온 영웅들이 차원 적 전쟁에서 싸우기 위해 무기로 소집되었습니다. 300 년이 지났다.
& # 038; 마법 : 전사의 결투.
Might & Magic : Duel of Champions는 Might & Magic Universe 내에서 이루어지는 무료 TCG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영웅과 함께 제어 할 생물, 운 및 주문의 군대를 만듭니다.
도시 라이벌.
Urban Rivals는 400 개 이상의 캐릭터가있는 2D 브라우저 기반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무료로 발견, 수집 및 모든 곳에서 온 플레이어와 대결하여 레벨 업!
당신이 좋아할지도 모르는 브라우저 게임.
브라우저 게임 포럼 활동.
MMO 경품.
커뮤니티.
개발자 / 게시자.
우리는 사회입니다.
에 의해 우리를 따라 라.
MMOBomb은 무료 MMORPG, 브라우저 게임, Moba 및 멀티 플레이 온라인 게임을위한 최고의 소스입니다.
&부; 2008 - 2017 Digiwalls 미디어, 모든 권리 보유.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