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스톡 옵션 크레딧


환불 가능한 AMT 크레딧.


사용하지 않은 크레딧에 대한 다른 규칙.


2007 년 12 월 31 일 게시 됨.


2009 년 1 월 28 일 업데이트 됨.


2007 년에 처음 사용 된 미사용 AMT 크레딧에 대한 특별 규정은 2008 년에 대폭 개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정규 규칙보다 더 많은 AMT 크레딧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환불 가능한 AMT 크레딧을 완전하게 제공하는 기사 그룹에서 처음입니다.


AMT 신용에 관한 배경.


AMT를 지불하는 일부 사람들은 이후에 신용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크레딧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와 같은 특정 항목을 기반으로 이전에 AMT를 지불 한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주 및 지방세에 대한 항목 별 공제와 같이 더 자주 접하게되는 다른 많은 항목에 대해 지불 한 AMT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AMT 수당 중 나중에 신용으로 간주 될 수있는 부분은 귀하의 AMT 크레딧입니다.


사용 가능한 AMT 크레딧만으로는 귀하에게 세금 혜택을 제공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크레디트를 사용하려면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2007 년 이전에는 일반 AMT 크레딧을 사용하여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 밖에 없었습니다. 이 규칙에 따라 귀하는 귀하의 정규 소득세가 AMT 규칙에 따라 계산 된 세금보다 높고 두 세금 간의 차이만큼만 AMT 크레딧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예 : 작년에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했기 때문에 AMT를 10 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올해 귀하의 정규 소득세는 $ 80,000이며 AMT 규정에 의거 한 세금은 $ 50,000입니다. 10 만 달러의 AMT 크레딧을받을 수 있지만, 올해는 3 만 달러 만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일반 세금이 AMT 규정에 따른 세금보다 높습니다). 내년으로 이월되는 미사용 AMT 크레딧 70,000 달러가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와 관련하여 다량의 AMT를 지불하는 사람들은 수년이 지난 후에도 AMT 크레딧을 모두 사용할 수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옵션 행사 시점과 주식 매각 시점 사이에 주가가 가치를 잃을 때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아닙니다). 미사용 크레딧은 무기한으로 계속 이전되지만 매년 세금보고에 거의 또는 전혀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환불 가능한 AMT 크레딧.


2007 년 과세 연도 (2008 년 제출 된 반품)부터 AMT 크레딧의 일부 또는 전부가 4 년 이상 남아있는 경우 AMT 크레딧을 청구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장기 미사용 AMT 크레딧이라고합니다) . 이 규칙은 AMT 규정에 따라 귀하의 일반 세금이 세금을 초과하는 금액에 청구 할 수있는 신용 한도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AMT에 지불하는 해에도이 규칙에 따라 크레딧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규칙에 따라 허용되는 크레딧 금액은 소득에 대한 총 세금보다 클 수 있습니다. 즉, 귀하의 환급액이 원천 징수 또는 예상 세금 양식으로 지불 한 금액보다 클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환불 가능한 AMT 크레딧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2007 년 시행 된 규칙에 따르면 장기 미사용 AMT 크레딧을 보유한 사람들은 해당 금액의 20 % (또는 더 큰 경우 5,000 달러이지만 장기 미사용 AMT 크레딧의 100 % 이하)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소득 수준에서 신용을 단계적으로 제거했다. 이후 2008 년에 효력을 발휘 한 법 개정 (2009 년 세금 신고)은 복구 비율을 50 %로 증가 시키므로 일반적인 복구 기간은 이제 5 년이 아닌 2 년이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의회가 수입을 단계적으로 폐지했다는 것입니다. 사용하지 않은 장기 AMT 크레딧을 가지고 있다면 2008 소득세 환급의 절반을 회수 할 수 있으며 나머지 절반은 2009 년 환급액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국세청으로부터 상당한 수표를받을 것입니다.


예 : 귀하의 소득세 원천 징수는 귀하가 달리 지불해야하는 세금 금액과 대략 같습니다. 2000 년에 행사 한 주식 옵션으로 장기 AMT 크레딧을 $ 1,000,000 받았습니다. 매년 AMT 크레딧을 사용하여 $ 1,500를 회복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지 만 $ 1,000,000에 많은 함몰을 넣지는 않습니다. 2007 년에이 크레딧의 20 %, 즉 $ 200,000을 청구 할 수 있었지만 소득이 너무 높아서이 규칙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2008 년에 수익을 신고하면 재무부는 약 50 만 달러의 환급 수표를 보내드립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론 훨씬 작은 환불을 받게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환불액은 더 커질 것입니다.


지불 할 수없는 사람들을위한 구호.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는 일부 사람들은 지불 능력 이상의 AMT 책임을지게되었습니다. 세금을 납부 한 사람들에 대한 신용을 허용하는 것 외에도, 의회는 지불 할 수 없었던 사람들에 대한 세금을 면제 해 주었다. 의회는 또한이자와 벌칙을 면제 해 주었고, 이자와 벌금을 지불 한 사람들은이 항목에 대한 크레딧을 인상 할 수있었습니다.


임시 조항.


현행법에서는 환불 가능한 AMT 크레딧을 2007 년부터 2012 년까지 총 6 년 동안 허용합니다. 의회는 때로는 혜택을 연장하거나 나중에 영구적으로 할 의도로 예산 제약을 준수하는 방법으로 세금 혜택에 대한 시간 제한을 부과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여기에 해당하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환급받을 수있는 AMT 크레딧 (그리고 물을 보유하고있는 유일한 사람)의 주된 정당화는 기술 주식 거품이 2000 년부터 붕괴되었을 때 특별한 재난을 겪은 사람들에게 구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2012 년까지 사람들은 완전히 회복 할 것입니다 기술 주식 붕괴와 관련하여 얻은 신용, 그리고이 조항의 세금 혜택은 주로 납세자에게 돌아가서 타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 해를 넘은 연장도 가능하지만, 의회가 연장 할 가능성이있는 항목 목록에 환불 가능한 AMT 크레딧을 포함시킬 수는 없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환불 가능한 AMT 크레딧은 복잡한 조항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AMT 신용.


2011 년 4 월 10 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AMT를 지불 한 일부 사람들에게 귀중한 세금 혜택.


다음은 좋은 소식입니다 : AMT 책임의 일부 (아마도 모든 것)가 미래의 세금 신고서에 대해 지불하는 세금을 줄이거 나 나중에 한 해에 지불하는 세금을 초과하는 환불액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AMT 신용 때문에. 이 크레딧을 청구하려면 전년도에 AMT를 지불해야하며 AMT의 올바른 "맛"이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 한 결과 또는 가속 감가 상각과 관련된 AMT 조정과 같은 다른 특정 "타이밍 항목"때문에 AMT에 돈을 지불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많은 이유로 면제를 받거나 주 및 지방세에 대한 큰 항목 별 공제가있는 등의 이유로 지불하는 모든 AMT는 귀하에게 자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이 AMT 크레딧으로 작업하는 것은 두 단계 과정입니다. 먼저 얼마나 많은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 낸 다음, 얼마나 많은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용 가능한 크레딧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임무 중 첫 번째 부분은 전년도의 AMT 책임이 신용을받을 자격이되는지를 찾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른 AMT의 일종 인 다른 규칙에 따라 대체 최소 세가 계산됩니다. 여기에서하는 일은 타이밍 대안으로 인한 최소 세금 부과액의 일부를 찾는 것입니다. 즉, 보고 소득이나 세금을 실제로 줄이는 항목과 달리보고 소득을 지연시킬 수있는 항목을 찾는 것입니다. 운이 좋으면 앞으로 AMT 전체를 크레딧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크레딧으로 사용할 수있는 부분이 없거나 전혀없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AMT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전년도에 AMT 크레딧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 해당 연도에 사용할 수있는 크레딧 한도를 결정해야합니다. AMT 크레딧을 청구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정상적인 규칙에 따라 AMT를 지불 한 후 첫 해에 크레딧을 청구 할 수 있지만 아래에 설명 된 바와 같이 청구 할 수있는 금액은 제한적입니다. 다른 규칙은 AMT가 지급 된 후 4 년이 지나도 사용 가능한 크레디트가 사용되지 않은 사람들에게보다 풍성한 회복을 제공합니다.


AMT 크레딧을 주장하는 규칙.


정규 규칙에 따라 대체 최소 세금을 내지 않을 경우에만 AMT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크레딧 금액은 귀하의 일반 세금과 AMT 규정에 따라 계산 된 세금의 차이로 제한됩니다.


예 : 2010 년부터 8,000 달러의 AMT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2011 년 일반 세금은 37,000 달러입니다. AMT 규정에 따라 계산 된 세금은 32,000 달러입니다. 귀하의 일반 세금이 AMT 규정에 따라 계산 된 세금보다 높기 때문에 AMT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나아가 AMT 크레딧 5,000 달러를 청구 할 수 있으며 일반 세금은 32,000 달러로 줄어 듭니다.


이 예에서는 아직 사용하지 않은 AMT 크레딧 3,000 달러가 남아 있습니다. 이 금액은 2012 년에 제공 될 예정이며 내년으로 이월됩니다. 미사용 AMT 크레딧은 무제한으로 연장됩니다.


물론 사용 가능한 크레딧 금액을 초과하여 청구 할 수는 없습니다. 이 예에서 2010 년부터 사용 가능한 AMT 크레딧이 2,700 달러라면 2011 년 크레딧 전액을 사용하게됩니다. 일반 세금과 대체 세금 간의 5,000 달러 차이가 아닌 일반 세금을 2,700 달러 줄입니다.


환불 가능한 AMT 크레딧.


2007 년부터는 미사용 미사용 AMT 신용을 가진 사람들이 AMT 크레딧을 청구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규칙은 위에 설명 된 제한 사항에 관계없이 크레딧을 청구 할 수 있지만 4 년 또는 그보다 더 오래되지 않은 미사용 AMT 크레딧이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AMT 크레딧을 청구 할시기.


많은 사람들은 AMT 크레딧이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로 발생하면 옵션을 행사하여 인수 한 주식을 팔 때까지 크레딧을 청구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사실이 아니야. ISO 주식 판매는 더 큰 AMT 크레딧을 청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주식을 팔지 않고도 크레딧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 규칙에 따라 귀하의 정규 소득세가 AMT 규칙에 따라 계산 된 세금보다 클 때마다 크레딧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예 : 2010 년에 성숙 될 때 주식을 판매 할 계획 인 2009 년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2009 년 세금 신고서에 AMT 10,000 달러를 지불했지만 판매 기회가 있기 전에 주식 가치가 하락했습니다. 당신은 주식의 가치가 회복 될 것인지를 파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12 년에도 여전히 주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제는 주식을 팔아 신용을 요구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2010 년부터 시작된 지난 몇 년간의 세금 환급에서 이미 AMT 크레딧으로 수천 달러를 회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크레딧을 청구하기 위해 주식을 팔 필요가 없었습니다. 세금 신고서와 함께 양식 8801을 제출하면됩니다. 소득 수준, 제출 상태, 개인 면제 수 등 귀하의 상황에 따라 주식을 판매하지 않고 매년 수백 또는 수천 달러의 크레딧을받을 자격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규칙이 있습니다 :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로 인해 AMT를 지불하는 경우, 운동 연도에 양식 6251을 제출해야합니다. 그 후 매년 전체 크레딧을 청구 할 때까지 양식 6251과 양식 8801을 제출해야합니다.


너는 제출하지 않았다?


전년도 반품과 함께 8801 양식을 제출하지 않은 경우 두 가지 이유로 해당 반품을 수정해야합니다. 하나는 좋은 환불 수표를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당신이 AMT를 지불 한 해와 당신이 신용을 주장한 해 사이에 개입하는 동안이 양식을 작성하지 않고서도 나중에 한해 신용을 청구 할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청구 할 수있는 크레디트의 양이 매년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2011 년에이 양식을 작성하지 않고 2012 년까지 신용 이월 금액을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2011 년 양식을 작성하려면 2010 년 양식 8801의 번호가 필요합니다 - AMT를 지불 한 해로 돌아 가십시오 .


시간이 없어.


일반적으로 3 년 동안 세금 신고서를 다시 제출할 수 있습니다. 2008 년 세금 환급 신청시 AMT 크레딧을 청구하지 않은 경우 2012 년 4 월 15 일까지 (또는 연장 신청을하고 연장 기간 내에 제출 한 경우 실제 제출일로부터 3 년 후에 수정 된 신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


이전 연도를 잊어 버리지 말고 나중에 시작하여 크레딧 시작을 요청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대답은 그렇게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1 년에서 다음 해로 이월되는 신용 액수는 실제로 청구하는 크레디트 액수가 아니라 각 개입 연도에 대한 세금 환급 내역에 따라 다릅니다. 즉, 그것을 사용하거나 잃어!


소멸 : 직원 스톡 옵션 세금에 대한 환불 가능한 AMT 크레딧.


지난 몇 년 동안 인센티브 스톡 옵션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 한 경우 상당한 대체 최소 세금 (AMT) 청구서를 받았을 수 있습니다. AMT는 귀하가 ISO를 행사하고 귀하의 주식을 보유하고 귀하에게 수여 된 역년 이후에 판매 할 때 비용이 청구됩니다. AMT는 귀하가 주식을 행사 한 날의 공정한 시장 가치 (FMV)와 행사 가격 간의 차이에 따라 계산됩니다. (AM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체 최소 세금 인하 참조).


아무도 주식 거래에 세금을 납부하는 것에 대해 행복하지는 않지만 납세자에게 혜택을주는 세금 법 조항 (AMT 크레딧이라고 함)이 있습니다. AMT 청구서를 지불하면 해당 AMT 크레딧이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세금 공제 금액은 AMT 하에서 지불 한 금액보다 많을 때 연방 소득세 법안을 낮추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세금 공제 총액을 낮추는 공제와 달리 크레딧은 실제로 달러짜리 세금 계산서를 낮추기 때문입니다. 이 조항은 의회가 ISO 실행에 따른 세금 보유자를 상쇄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더 이상 이용할 수없는 한 가지 점은 투자자 - 납세자가 2007 년부터 2012 년까지 얻은 이점으로, 사용하지 않은 AMT 크레딧을 "환불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세금 혜택은 AMT 신용이 연방 소득세 법안을 크게 낮추지 않았 음을 발견 한 투자자 - 납세자를 돕기 위해 2007 년에 제정되었습니다. 의회는 2007 년 이러한 세법 개정안을 통과시킨 후 2008 년에 개정했습니다. 그러나 2012 년 말에 환급 가능한 AMT 크레딧이 연장되지 않았으므로 2012 년 과세 연도가 납세자가이 혜택을 활용할 수있는 마지막시기였습니다.


당신이 다시 세금을보고있는 경우에, 그것이 작동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환불 가능한 AMT 세액 공제 이해.


2007 년 발효 된 세법 개정안은 ISO를 행사하고 AMT에 지불해야했던 사람들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미 국세청 (IRS)이 "환불 가능"하도록 3 년 이상 된 미사용 AMT 크레딧 ( "장기 미사용 AMT 크레딧"이라고도 함)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납세자가 다음에 해당 크레딧을 청구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의 AMT 청구서를 줄입니다. 그들의 현재 연방 소득세 청구서를 달러 당 달러로 낮추십시오. 무한정에 자격을 갖춘 환급 크레딧을 소지합니다 (후속 소득세 청구서에 적용). 남은 크레딧을 IRS로부터 현금으로 지불하십시오.


2007 년에 효력을 발휘 한 법률 (2007 년 세금으로 2006 년 근로 소득으로 지급)은 사람들이 장기 미사용 AMT 크레딧의 20 % 또는 5,000 달러 중 큰 금액을 청구 할 수있게했습니다. 그러나 IRS는 고소득층이 주장 할 수있는 신용 액을 줄이기 위해 소득 한도를 설정했습니다.


의회는 소득 한도를 없애고 환급액을 인상하여 2008 년 법을 개정했습니다.


AMT 크레딧 계산.


과거에 ISO를 행사 한 사람들은 양식 6251 (라인 45) 1040 서식 워크 시트를 사용하거나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거나 회계사와 상담하거나 IRS의 온라인 AMT 길잡이를 사용하여 잠재적 인 환불 가능 AMT 크레딧을 계산할 수있었습니다.


2008 년에 시행 된 변경 사항은 납세자의 신용을 소득세 총액으로 제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미 세금이 원천 징수 된 금액보다 더 많은 AMT 크레딧을 청구 할 수 있었고 이미 분기 별 예상 세금으로 지불되었거나 현행 세금 계산서에서 빚지고있다.


2008 년 (2008 년 근로 소득에 대해 2009 년에 납부 한 세금)을 기준으로 볼 때, 납세자는 다음 금액 중 더 많은 금액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미사용 장기 신용의 50 %는 출원일로부터 3 년 또는 그 이전에 축적되었습니다.


작년 1040 양식에 기재된 환불 가능한 AMT 크레딧 금액.


예를 들어, 그들이 2004 년에 AMT 크레딧으로 80,000 달러를 받았고 그 이후에도 아무 것도 없었던 경우 2011 년 4 월에 2010 세금을 부과 할 때 $ 40,000 (적립 된 미사용 크레딧의 50 %)을 청구 할 수있었습니다. $ 40,000의 환급 크레딧을 받기 위해, 그들은 IRS 양식 8801을 작성해야하고 1040 양식과 함께 IRS에 보냈습니다.


그러나 2009 년 제출에 대해 연방 소득세로 11,425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IRS가 귀하의 양식 8801 (환급 신용 $ 40,000을 청구)을 수령하면 귀하는 귀하가 빚진 금액 ($ 11,425)을 먼저 차감하고 귀하에게 $ 28,575의 차이를 확인하십시오.


납세자는 환급 가능한 신용을 사용하여 연방 소득세 법안을 지불하고 현금 환급을받을 수있었습니다. 또한 2011 년에는 환불 가능한 크레딧으로 $ 40,000을 청구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잔액은 2008 년 환급 가능한 크레딧 금액에서 비롯됩니다. 납세자는 Form 1040을 2010 세금으로 제출할 때 남은 크레딧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계속 혜택을 누릴 수있는 납세자의 경우, 환불 가능한 AMT 신용 조항은 6 년 (2007-2012) 동안 만 예정되어 있었으며 의회는이를 연장하거나 영구 보존하지 않았습니다.


결론.


2007 년부터 2012 년까지 6 년간, 환불 가능한 AMT 크레딧 제공은 일부 납세자가 AMT 청구서를 지불하고 AMT 청구서에 지불 한 돈을 회수하고 연방 소득세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앞으로 귀하는 법안 작성자 또는 세무사와 협력하여 귀하가 청구를 올바르게 제출하고 현행법에 따라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세금 규칙이 혼란 스럽다면, 세금 코드의 의미를 이해하여 도움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스톡 옵션 및 대체 최소 세금 (AMT)


ISO에 대한 기본 규칙.


대체 최소 세금 파악.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단지 그것을 알고 있었다면.


주식 보상 계획을 구현하고 운영하는 데있어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설명하고 그에 대한 조치를 설명하는 진정한 이야기.


주식 보상 회계의 고급 주제.


주식 보상 회계에서 중대한 문제에 대한 선택적이고 상세한 시험.


지분 보상 회계.


스톡 옵션, ESPP, SAR, 제한된 주식 및 기타 그러한 계획에 대한 회계 지침.


개인 기숙사 : 기업가 기업을위한 유동성 옵션.


기업주의 소유주가 회사를 공개하거나 판매하지 않고 유동성을 확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지분 보상의 주요 이슈.


주식 보상의 주요 주제 중 일부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ESPP에 대한 포괄적 인 장을 포함합니다.


GPS : 성능 상.


성과 상을 수여하는 상장 기업에 대한 관리, 재무보고 및 커뮤니케이션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