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감마 헤징 옵션 거래 전략


감마 헤징.


'감마 헤징'의 정의


기본 자산의 델타 변동으로 인한 위험을 줄이거 나 없애기 위해 설계된 옵션 헤지 전략. 감마 헤징은 델타 헤징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델타 헤징은 기본 자산의 가격 변동으로 인한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감마 헤징'을 속이기


옵션에서 감마는 기본 자산의 가격과 관련하여 델타의 변경 비율을 나타냅니다. 이 옵션은 옵션의 가격이 옵션 안의 가격에 비례하여 움직이는지를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델타 헤지 펀드가 기본 자산이 단일 가격을 가질 때 델타 헤지 펀드가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생성되는 델타 헤지에서 나머지 노출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감마 헤지 펀드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주식에 대한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현행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판매하여 델타 헤지 펀드를 사용하면 위험은 줄어들지 만 현 재 현물 가격에만 적용됩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주식 가격의 변화율은 일정하게 유지 될 수 있지만 가능성은 낮습니다. 시간 경과에 따라 변화율 자체가 변할 수 있기 때문에 기초 자산의 가치가 헤지와 정확히 동일한 비율로 변경되어야하므로 위험이 발생합니다.


델타 헤지와 함께 감마 헤지 펀드를 사용하려면 투자자가 기본 자산의 델타가 변경 될 때 새로운 헤지 펀드를 작성해야합니다. 델타 - 감마 헤지 펀드에 따라 매수 또는 매도하는 주식의 수는 기본 자산 가격이 증가하는지 또는 감소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투자자가 기초 자산을보다 적극적으로 구매하기 때문에 감마 헤지 펀드를 사용하는 포트폴리오는 주식에 대한 노출이 높아지기 때문에 약간 휘발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황소 감마 헤지 (hedge)와 곰 감마 헤지 (bear gamma hedges)를 비롯한 몇 가지 유형의 감마 헤징이 있습니다.


감마 - 델타 중립 옵션 소개.


매력적인 옵션 인 세타의 부패를 최대한 활용하는 전략을 찾았지 만 관련 위험을 견뎌 낼 수는 없습니까? 동시에, 커버 드 콜 (cover-call) 작성이나 합성 커버 레이션 작성과 같은 보수 전략은 너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감마 - 델타 중립적 인 스프레드는 가격 감면 효과를 중립화하면서 시간 가치를 부추길 수있는 방법을 모색 할 때 이러한 우려 사항에 가장 적합한 중간 지점 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이 전략을 소개합니다.


여기에 설명 된대로이 전략의 적용을 이해하려면 옵션과 관련된 기본 그리스 조치에 대한 지식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독자가 옵션과 특성을 잘 알고 있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옵션 거래에 관해서는, "말하는 그리스어"는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가집니다. 옵션 및 그리스어 측정의 기본 사항과 함께 성공적인 옵션 거래 전략을 Investopedia Academy의 옵션 초급 코스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


쎄타는 하루의 시간의 경과에 기인 할 수있는 옵션 값의 붕괴 비율입니다. 이 퍼짐으로, 우리는 세타의 쇠퇴를 이용하여 그 위치에서 이익을 얻는 이점을 얻습니다. 물론 많은 다른 스프레드가이를 수행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 수 있듯이 감마 및 순 위치 델타를 헤지함으로써 가격면에서 우리의 포지셔닝 방향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적을 위해, 우리는 비율 호출 작성 전략을 핵심 위치로 사용할 것입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매매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옵션을 살 것입니다. 예를 들어, 30,000 원의 가격으로 통화를 구매하면 35,000 원의 가격으로 통화를 판매합니다. 물론, 우리는 일정 비율의 통화 기록 전략을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포지션의 순 감마를 실질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옵션을 사고 파는 비율을 조정할 것입니다.


비율 쓰기 옵션 전략에서는 구입 한 것보다 더 많은 옵션이 쓰여 있음을 압니다. 즉, 일부 옵션은 "알몸"으로 판매됩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위험합니다. 여기서 위험은 주식이 충분히 랠리된다면 벌거 벗은 옵션을 통해 상승에 무제한으로 노출 된 결과 포지션은 돈을 잃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순 감마를 0에 가까운 값으로 줄임으로써 델타가 크게 이동하는 위험을 제거합니다 (매우 짧은 시간 프레임 만 가정 함).


감마를 효과적으로 중화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우리가 사고 쓰는 비율을 찾아야합니다. 비율을 찾기 위해 방정식 모델을 사용하는 대신 다음을 수행하여 감마 중립 비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각 옵션의 감마를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감마가 0.126 인 30 달러짜리 전화와 감마가 0.095 인 35 달러짜리 전화가 있다면 우리는 95 달러짜리 전화를 사서 126 달러짜리 전화를 팔 것입니다. 이것은 주당이며, 각 옵션은 100 주를 나타냅니다.


감마가 0.126 인 95 건의 통화를 구매하면 감마 1,197 (9,500 * 0.126)이됩니다.


감마가 일반적으로 소수점 이하 세 자리로 반올림되지 않기 때문에 실제 실제 감마는 0을 중심으로 약 10 점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러한 많은 수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실제 순 감마의 이러한 변화는 중요하지 않으며 좋은 확산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감마가 중립화되었으므로 넷 델타를 0으로 만들어야합니다. 30 달러 통화에 0.709 델타가 있고 35 달러 통화에 0.418 델타가 있으면 다음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0.709의 델타로 구매 된 95 건의 전화는 6,735.5입니다.


이로 인해 1,468.7의 순 델타가 산출됩니다. 이 순 델타를 0에 가깝게 만들기 위해 기본 주식의 1,469 주를 단 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식의 각 주식이 델타 1을 갖기 때문입니다. 델타에 -1,469가 추가되어 -0.3을 매우 0에 가깝게 만듭니다. 공유 부분을 짧게 할 수 없으므로 -0.3은 넷 델타를 0으로 만들 수있는만큼 가깝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가 감마에 언급 한 것처럼, 큰 숫자를 다루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확산의 결과에 영향을 줄만큼 충분히 클 수 없습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의 입장을 효과적으로 중립적 인 가격으로 책정 했으므로 수익성을 살펴 보겠습니다. $ 30 통화에는 -0.018의 세타가 있고 $ 35 콜에는 -0.027의 세타가 있습니다. 이것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0.018의 theta로 구입 한 95 번의 호출은 -171입니다.


이것은 169.2의 그물 세타를 산출합니다. 이것은 하루에 $ 169.20을 만드는 당신의 위치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옵션 행동은 매일 조정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변경 사항을 인식하고 이익을 얻으려면 약 일주일 정도의 자세를 유지해야합니다.


모든 마진 요구 사항과 순 차입금 및 크레딧을 거치지 않고 우리가 세부적으로 제시 한 전략은 설치하는데 약 32,000 달러의 자본이 필요합니다. 5 일 동안이 자리를 지키면 846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것을 설정하는 데 필요한 자본 상단에 2.64 %로 5 일 동안 꽤 좋은 수익입니다. 대부분의 실제 사례에서 5 일 동안 개최 된 직위가 약 0.5-0.7 %를 차지할 것입니다. 5 일 동안 0.5 %를 연율화할 때까지는 그리 좋아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연간 36.5 %의 수익률을 나타냅니다.


이 전략과 관련된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첫째, 이익을 내기 위해서는 낮은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이런 이유로 아주 낮은 임무 중개인이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우 큰 가격 움직임은 또한 이것을 헛 돌게 할 수 있습니다. 1 주일 동안 보유한다면, 비율과 델타 헤지에 대한 필요한 조정은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더 오랜 시간 동안 주식을 보유하게되면 주식 가격이 한 방향으로 움직일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여기에서 헷지되지 않는 내재 변동성의 변화는 포지션의 가치에 극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일상적인 가격 변동을 제거했지만, 우리는 묵시적 변동성의 변화에 ​​대한 노출 증가라는 또 다른 위험에 직면 해 있습니다. 1 주일의 짧은 기간 동안 변동성의 변화는 전체적인 지위에서 작은 역할을해야합니다. 그래도 눈을 떼지 말아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비율 기록의 위험은 우리가 다루는 옵션의 특정 특성을 수학적으로 헤지하면서 잠재적 보통주의 지위를 조정함으로써 감소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함으로써, 우리는 서면 옵션에서 세타 붕괴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대부분의 투자자에게 매력적이지만, 관련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시장 전문가가 기능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Gamma Neutral Hedging이란 무엇입니까?


감마 중성 울타리 - 정의.


Gamma Neutral Hedging은 위치의 총 감마 값이 제로 또는 거의 제로가되도록 헤지되는 옵션 거래 포지션의 건설이며, 기본 주식이 얼마나 강하게 움직이더라도 포지션의 델타 값은 정체 상태가됩니다.


감마 중립적 인 헤지 - 소개.


델타 중립 헷징의 문제점은 비록 주가가 기본 주식의 작은 변화에 반응하는 것을 막을지라도, 갑자기 큰 움직임이 발생하기 때문에 옵션 트레이더가 시간을 들여 경계에서 벗어나 다이내믹하게 균형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Gamma Neutral 헷지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옵션 거래 위치를 Gamma Neutral로 헤징함으로써 위치의 델타 값은 완전히 동결되며 델타 중립 위치와 함께 사용하면 위치의 델타 값은 아무리 광범위하게 존재하더라도 0에 있습니다 주식 이동, 따라서 위치의 가치를 완전히 정체 상태로 유지합니다. 이러한 위치를 Delta Neutral Gamma Neutral Position이라고합니다.


Gamma Neutral Hedging의 목적.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감마 중립 헷징의 주된 목적은 기본 주식의 움직임에 관계없이 포지션의 델타 값을 완전히 정체시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3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1. 델타를 낮게 유지하고 정체시킴으로써 옵션 거래 포지션의 변동성을 줄임으로써 포지션 가치가 기본 주식과 함께 급격히 떨어지거나 파손되지 않도록하십시오. 2. 옵션 베가 (Option Vega)로 대표되는 묵시적인 변동성에서 추측함으로써 이익을 창출하는 것. 3. 휘발성 시대에 지금까지 만들어진 이익을 봉인하는 것.


위치 변동성 감소.


감마는 옵션 거래 포지션의 변동성을 나타내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큰 감마 값은 델타 값의 큰 변화로 이어지며 기하 급수적 인 손실을 가져옵니다. Gamma Neutral로 이동하면 델타 값을 기반으로 예측 가능하고 계산 가능한 수입을 산출하여 기본 주식의 이동량에 관계없이 포지션 델타가 고정됩니다. 이를 델타 포지티브, 감마 중립 위치라고합니다.


많은 베테랑 옵션 거래자들은 델타 포지티브 감마 중립 위치를 수립하는 데 전혀 의미가 없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델타 포지티브를 취하기 때문에 감마 포지티브 포지션은 주식이 하락하면 델타를 감소시키고 손실을 줄이며 주식이 올라감에 따라 델타를 확장시킵니다 증가하는 기하 급수적 인 증가. 글쎄요, 이것은 장기적으로 좋아하는 주식에 대해 LEAPS 포지션을 취하는 옵션 트레이더에게 유용합니다. 그러나 변동이 심한시기에는 잠재적 인 피해를 줄이려고합니다.


내재 변동성 거래.


왜 Delta Neutral, Gamma Neutral은 무역 변동성에 가장 적합한 위치입니까? 이것은 델타 중성, 감마 중립 위치에서 깎여 있지 않은 유일한 중요한 옵션 그리스가 Vega이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감마는 총 포트폴리오 감마가 0 또는 거의 0 일 경우와 같이 세타와 일치하여 이동합니다. 따라서 위치의 세타 값도 0이됩니다. 완전히 감마 중립적 인 위치는 또한 완전히 제로 쎄타를 가지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돈을 벌 수 없습니다. 델타 중성, 감마 중립 위치는 베가 (Vega)가 길어서 기본 주식의 움직임에 영향을받지 않는 위치를 만들고 가치 상승은 변동성 상승을 암시해야합니다!


(이것은 매우 제로에 가깝고 델타 중성으로 간주 될 수 있음)


(이것은 0에 가깝고 감마 중립으로 간주 될 수 있음)


이익에서 바다 표범 어업.


변동성이 큰 기간이 예상되고 옵션 매매 포지션이 지금까지 좋은 수익을 올린 경우, 포지션을 팔아 이익을 챙기지 않고 더 이상의 보상을받지 못하면 실제로 델타 중립 감마 중립적 헤지 펀드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익을 완전히 봉인하는 것! 델타 중립 감마 중립 위치는 기본 주식의 이동이나 시간의 감소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예! 감마 중립 위치도 자동으로 세타 중립입니다! 그러나 변동성이 높아질수록 묵시적인 변동성이 높아지면서 실적 발표 또는 FOMC 회의가 가까워 질수록 변동성이 커지면서 가치가 상승하게됩니다.


감마 중립 위치를 정하는 방법?


Gamma Neutral 포지션을 수립하는 방법은 다양하며, 창의력과 옵션 거래 목표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옵션이 어떤 종류의 감마를 생성하는지 이해하는 한 위의 예제에서했던 것처럼 오프셋 옵션을 함께 넣는 것은 창의성에 달려 있습니다. 이 경우 옵션 감마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빠른 참조 테이블입니다.


주식이 감마를 생성하지 않기 때문에 길거나 짧음으로 기본 주식은 감마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Delta Neutral 감마 중립 위치를 설정하는 방법.


델타 및 감마 중립 옵션 매매 포지션을 설정하는 데는 2 단계가 필요합니다.


1 단계 : Gamma Neutral을 얻습니다.


동일한 기본 주식의 상쇄 옵션을 더 많거나 더 가까운 만기일로 매매함으로써 감마 중립에 우선 순위를 매기는 것이 항상 쉽고 더 낫습니다.


(이것은 0에 가깝고 감마 중립으로 간주 될 수 있음)


QuantsBin.


양적 금융에 대한 입문서.


옵션 거래 전략 : 감마 두피.


감마 스캘핑 (Gamma Scalping)은 옵션 트레이딩 전략으로, 1980 년에 금융 회사로서의 옵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인지 방식이 다시 돌아 왔습니다. Option Market Makers가 자사의 공개 포지션에 대한 헤지 전략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시장 실무자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 8217; 그것의보기. Gamma Scalping은 높은 수익 창출 전략으로 사용되지는 않지만 손실을 줄이거 나 최소한의 이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되는 위험 처리 전략으로 사용됩니다.


위치 : 처음에 스 트래들에 긴 위치 (긴 ATM 통화 및 Put). 기본 가격이 매번 변경 될 때마다 포트폴리오 델타 헷지를 유지하기 위해 기본에 대한 추가 위치가 취해진 다.


전략 : 실현 된 변동성에 대한 장기적인 관점의 무 지향성 전략. 우리는 감마 PnL을 생성하는 각 가격 이동 후 긴 옵션 위치의 델타를 다시 헤지함으로써 근본적인 가격 변동 (상당한 크기와 빈도로 반복적으로 증가 및 감소)을 얻으려고합니다.


위험 : 쎄타 손실 : 두 개의 ATM 옵션을 구입하는 즉, 스 트래들 위치를 오래 걸립니다. 따라서 기본 가격이 크게 움직이지 않으면 옵션의 시간 가치 (쎄타 손실) 즉 옵션 프리미엄이 느슨해 질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변동성에 대해 오랫동안 살펴본 시나리오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 관점에서 입장을 취하기 위해, 우리는 Long ATM Straddle의 입장을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견해가 사실 일지라도이 입장에 대한 한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Straddle의 보수는 만료시 기본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주식이 변동성이 크지 만 만기일이 가까워지면 ATM 위치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Straddle을 들고 변동성을 현금화 할 수 없습니다. 또한 ATM 옵션을 보유하고있을 때 쎄타 손실로 인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 트래들 위치 PnL.


위의 두 지점은 그림 : 스 트래들 위치 PnL에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매번 가격 변동이있을 때마다 이익 실현을 목표로해야합니다. 이것은 각기 중요한 움직임이있는 Straddle 위치에 대해 델타를 다시 헤지함으로써 수행됩니다. 리 헤징 델타는 방향 위험을 제거하지만, 아래에 자세히 설명 된 것처럼 감마 위치가 길기 때문에 여전히 양의 PnL을 생성합니다.


델타 헤지드 스 트래들 위치 PnL.


첫 번째 날에 기본 가격이 ATM 50 달러에서 52 달러로 변경된다고 가정 해 봅니다. 0 내지 0.25이다. 그래서 Delta가 우리의 입장을 다시 헤지하기 위해서는 매 4 가지 옵션 포지션마다 1 개의 기초를 없애야합니다. 2 일 주가가 $ 50로 돌아 오면, 스 트래들 델타가 약 될 것입니다. 0을 유지하고 따라서 우리의 위치를 ​​델타 중립으로 유지하려면 기본 위치에 대한 긴 위치를 취하여 1 일 기본 위치를 마감해야합니다. 따라서 기본 가격의 각 변동에 따라 우리는 주식을 높게 매도하고 낮은 가격으로 매수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음의 방향으로 진동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는 옵션 값이 본질적으로 볼록하고 델타가 방향 위험을 헤지 한 후에도 위 그림에 나와있는 기본 내 이동에 대해 + ve PnL을 생성합니다.


Delta가 우리 PnL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더 잘 이해하려면 가상의 자극 아래에서 살펴 봅니다. 우리는 30 일 동안 성숙 된 Long ATM Straddle로 시작했습니다. 옵션 가격은 Black-Scholes Model을 사용하여 계산되며 거래 비용은 없으며 델타 리 헤지 펀드는 각 종가에서 완료됩니다.


가설적 자극 10 일.


이것은 위의 자극에서 Staddle 위치를 잡고 Theta로 인한 손실 -1.14 $를 예약했을 때 Gamma Scalping을 사용하여 0.52 $의 이익을 얻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델타 재 헤징을 수행하기위한 최적의 가격 움직임 결정 : 가격 결정이 너무 크면 우리는 쎄타 손실보다 큰 PnL을 생성하기에 충분한 가격 움직임을 충분히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결정된 가격 움직임이 너무 작 으면 거래 비용이 발생하는 모든 PnL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기본 선택 (내포 된 변동성의 역할) : 감마 스 캘링에 대한 기본 옵션 포지션을 선택하는 동안 우수한 진동 행동을 보이는 근본적인 가격 이외의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근본적인 내재 변동성이 평균보다 높지 않아야한다는 것입니다 . 그러한 시나리오에서 IV가 떨어지면 우리는 긴 옵션 자리에서 돈을 잃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진동 행동과 그 평균에 닫힌 IV로 기본을 선택해야합니다.


*** 어떤 질문이나 제안에 대해서도 의견을 남기지 마십시오 ***


이 공유:


관련.


소식 탐색.


2 가지 생각 & ldquo; 옵션 거래 전략 : Gamma Scalping & rdquo;


안녕하세요 jasmeet, 감마 깎기에 대한 좋은 설명입니다.


내 질문은, 거기에 미리 정의 된 가격 움직임이 얼마나 많은 쎄타 내가 커버하는 데 필요한 말할 수있는 방정식은 무엇입니까 : 내 세타 비용은 하루에 rs40000 있다면 25 포인트의 / 다우 이동 얼마나 많은 내 세타 비용을 커버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편지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theta = .5 x Gamma x (주가 변동) ^ 2로 근사화 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